[가즈아] 부부의 날. 뽀뽀하자니 가까이 오지 말래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Kr-gazua 반말주의

IMG_7364.JPG

안녕. 남편한테 까인 @snocom 스노컴이야.


낮에 계곡 다녀오고 한숨 자고 일어나니 벌써 해가 졌네.

오늘 부부의 날이라면서.
킴큐한테 우리 뽀뽀하자! 그랬더니.

가까이 오면 엘보를 날리겠대.



-_-
이럴려고 우리 부부가 무에타이를 배우는 것인가..


IMG_7401.JPG

지금 우리의 거리야.
가까이 오면 난 로우킥을 날릴 예정인데
아마도 내가 날릴 일은 없을 듯 -_-


아아, 다들 부부의 날 어떻게 보내고 있어?
다들 나같이 보내고 있는거지? 맞지?
얼굴에 뜨거운 물이 흐르는거 같은데 에이 뭐 눈물은 아니고.




Sort:  

원래 치고 받으면서 사랑이 싹트는거 아닌가요? ㅎㅎ
한편으론 부럽네요

아웅다웅 투닥 거리는게 사랑이라면 지금 만렙인듯합니다ㅋ

부부는 부부의날에 뭘 할까 생각하면서 이 글을 읽고 편안해하는 중

부부일수록 내외해야지. 서로 지켜주고, 아껴주고.
아- 집에 비가 새나. 자꾸 얼굴에 물기가 느껴지네. 흡ㅜ

안녕하세요!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

아이고 감사합니다. 저도 놀러가겠습니다.
롸잇나우. 체키잇!

부부의 날 우리 아내는 회식중..
언제 들어올래나..

어쩔 수 없이 떨어지는거니 덜 슬플 듯해-
난 옆에 있지만 옆에 없는 듯. 보이지만 만질 수 없는.
부부이지만 남처럼 해야하는. 이거시 우리 부부. 흡 ㅜ

헐 그러면 안되징.. ㅎㅎ 난 아내가 얼른 들어오기만을 기다리는 중이야. 내일도 쉬는날인데 한 잔 해야하지 않겠어?

크-! 술 한 잔을 집에서 시간 구애없 할 때!
헤어지지 않고 계속 함께 있을 때 결혼이 좋다고 생각 들더라구. 오늘이 @hyominute에게 그런 행복한 날이길 :D

부부의 날엔 치맥 드시는거에요
지금 주문하세요
치맥 한자에 싹트는 부부애

아, 그럴까요?
집에 맥주도 딱 두 캔 남았던데. 현답을 주셔 감사합니다!!

프론트킥 날릴라고 발가락세우고있는건가. 후덜덜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앜ㅋㅋㅋㅋ
못 봤어 못 봤어 못 봤어! ㅋㅋㅋㅋㅋㅋ
저때 안 다가가길 잘했넼ㅋㅋㅋㅋㅋㅋㅋ

달려가다 카운터로 명치맞음 저세상갈수도있는 저세상킥임.ㅋㅋㅋㅋ
내가 연습경기때 맞고 조상님들 뵜던 경험으로 말하는것야!

오-!! 내일 관장님께 시범 보여 달라 해야겠다! 그런 기술은 연마 해야해!!!
ㅋㅋㅋ 앞으로 조상님킥이라고 별명 붙여야겠닼ㅋㅋ

만약 남편이 맞음 살아있는것에 감사함을느끼며 뽀뽀할수도 있어.

오늘 프론트킥 배움! ㅋㅋㅋ
이제 연마만이 공격할 길이다! ㅋㅋㅋ

매우 단순한 동작이지만 끊임없이 연마하면 이소룡 3센치 펀치만한 스피드와 파괴력을 낼수있..... 내가 살수를 가르쳤구나.....ㅋㅋㅋㅋ돌이킬수없는 강을건넜으니 최후의 필살기는 위기상황에만써 ㅋㅋㅋㅋㅋㅋ

프론트킥이 멀리서 날리기 좋다며?
일단 우리 부부는 서로 떨어져 있으니 킥과 펀치보다 사용하기 좋은 기술이야. 최선을 다해 연마할게! @dropthebeat 너는 정말 좋은 친구야 ;)

무료풀보팅이벤트 2등 당첨~!. 좋은하루되세요

오오-! 감사합니다 :D

ㅋㅋㅋㅋㅋㅋㅋㅋ 유쾌한 것 같은데 내 착각인가 ㅎㅎ

저저저저 발끝을 봐봐!
가까이 가면 나에게 프론트킥을 날리려 했던거 같아-_-
부부의 날. 몰랐던게 나았어... 흑 ㅜ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2177.56
ETH 2918.1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