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주소 저도 이제 안궁금합니다 ㅋㅋㅋㅋ
일단 하늘님 프사와 필사가
해야할일 List에 추가되있어서
음ㅋㅋ
아 ㅋㅋㅋㅋ근데
비행기그림이라닠ㅋㅋㅋㅋ
필사할때 같이 진행하도록 하죸

저 근데 진짜 너무ㅠㅠ무성의하게 그리면 화내실건가요 ㅋㅋㅋ도담랄라님은 컨셉사진이라도 주셨거든요ㅋㅋ
대문은 아니라니 다행인데 제 그림을 프사설정 안하고 그냥 갖고만 있겠다는거 맞죠?
그럼 좀 덜 부담될거같아요
막 장난스럽게ㅋㅋ막 그릴수있을거같아여

저 근데 진짜 너무ㅠㅠ무성의하게 그리면 화내실건가요 ㅋㅋㅋ도담랄라님은 컨셉사진이라도 주셨거든요ㅋㅋ

소중한 시간, 1분 1초라도 저를 위해 사용해주신다는데 제가 어찌 화를 내겠습니까? 감사하고, 절을 해도 모자라지요. ^^ 마음껏 상상의 나래를 펼치세요. 비행기이든, 하늘이든...


대문은 아니라니 다행인데 제 그림을 프사설정 안하고 그냥 갖고만 있겠다는거 맞죠?

네, 소중하게 갖고 있겠습니다. 혹시 아나요? 대문 사진, 뒷문 사진, 상단 배너 사진 등으로 쓸지도? ㅎㅎㅎ


그럼 좀 덜 부담될거같아요
막 장난스럽게ㅋㅋ막 그릴수있을거같아여

좀 전에도 말했듯이... 마음껏 상상의 나래를 펼쳐서 자유롭게 그려 주세요. 그려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하고 영광입니다. ^^

^^정말 마음대로 그릴 예정이네여
ㅋㅋㅋㅋ하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9568.13
ETH 2951.73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