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녕? 가즈아는 처음이야..헤헷

in #kr-gazua6 years ago

파워 너무 과소비한거 아냐? ㅋㅋㅋ
kr-crazy.. 너무 궁금하네~ 뭘까..
kr-gazua... 처음 쓰면서 crazy까지.. 한번에 너무 진도 쫙쫙 뽑는거 아냐? ㅎ

Sort:  

길마형! 크레이지한 글 부탁해..
난 못 하겠어서 대리만족하고 싶어
그리고 가즈아 중독인가봐 넘 재미있어.
아! 혹시 길마형 포스팅에 내가 갑자기 반말해도 이해해줘
원래 선무당이 사람 잡는다잖아 알았지?
길마형은 젠틀하니깐~~

ㅋㅋ 나 젠틀하지 못해...
아무래도 그럴 것 같아서... 이미 내가 가즈아 글 올려놨지~
거기서만 반말해... ㅋㅋ 나 젠틀하지 못해.... ㅋㅋㅋㅋㅋ

젠틀하지 못 하다는 걸 두 번이나 강조했어..
강한 부정은 긍정인 법인데.ㅋㅋ

역시 똑똑해... 나 젠틀한거 확실하게 들켜버렸네!! ㅋ

↖ 이런게 kr-crazy에 어울리는거지????!!! ㅋㅋ

여기에서 이러지 말고 빨리 써! kr-crazy
아주 차고 넘친다 넘쳐!!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527.41
ETH 3109.3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