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가즈아는 처음이야..헤헷

in #kr-gazua6 years ago

포스트잇-4.jpg
@미파형 고마워!


안녕?
처음으로 가즈아 태그 써보려고 해
그런데 가즈아용 대문 저장을 안 해놨네?
대신 엄청 멋진 대문 걸어 놨으니 다들 잘 봐봐!

스팀잇의 재간둥이, 프로인형뽑기러이자 천재화가
@mipha 형 작품이야 대단하지?

부러우면 가서 대문 작업 요청해봐
100스달 정도..혜자스런 가격에 이런 대박 대문이 생길지 누가 알아?
힛!

아!!
내가 오늘 포스팅 두 번 하는 이유는
이것 때문이야..

Screenshot_20180810-004953_Chrome.jpg

내 보팅파워 다 어디갔니?
아는 형아 있어?

어쩐지 보팅해도 찔끔이더라
그래서 보팅 쉰다고 말해주려고 글쓴다

이런 거 막 선언하고 그러는거 아닌가?
나 지금 뭐하는 건지..
나도 몰라 그냥 읽어!;;

보팅은 쉬지만 댓글달러 갈게
뭐 못 갈 수도 있고ㅎㅎ

가즈아가 반말로 편하게 하는 건데
쓰다보니 반말과 막말...그리고 버릇 없음의 경계를 지키는 게 은근 어렵다

아!!!
그리고 kr-crazy태그도 있단 거 알아?
도전하고 싶어
@zzing형아 어떻게 하면 되는지 먼저 좀 보여줘♡♡
@ioioioioi형이 보팅해준대!

하;;
여기까지 쓰고 읽어보니 이렇게 재미없는 가즈아 처음이야..

@zzing 형아처럼 센스있게 가즈아 글 쓰고 싶다

망했다 망했어..

형들 밤이 늦었으니 다들 잘 자라고!

안녕!

Sort:  

디엘횽이닷!

반가워!
근데 미파형 왜 또 포스팅 안 올려...
자꾸 이러면 내가 스토커같잖아
난 팬이라구! ㅎㅎ
감시할 거야~ㅎㅎ

요즘 유투버짓 하느랗ㅎㅎ
곧 10억벌꺼다 ㅎㅎ

와~~
10억!! 대단해 멋지다!
꼭 이루어지길!!!

ㅎㅎㅎㅎㅎㅎ잘봐뒇ㅎㅎㅎ
프로뽑기러

주말까지 둥이들 데리고 실컷 놀고 스팀잇은 좀 끊어.
쪼매 중독 같은데. ^^

앗..한동안 뜸하다가 요즘 다시 재미붙어서...
중독이라니..안 돼 안 돼!!
방구리형아 말 잘 들어야지~^-^

나도 가즈아 쓰면 늘 죄짓는 기분이야..... by 키만

ㅎㅎ 근데 은근 중독이야 재미있어.
다른 분들 포스팅에도 반말로 댓글 달고 싶다니깐?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ㄱ센스라니 ㅋㅋ막 적는거지 뭘ㅋㅋ엏헣헣(칭찬에 으쓱 으쓱)
초저녁에 자서 너무 빨리 깼당
왕자랑 주고받은 댓글 잘 봤어.
스팀잇도 점점 활동회원수가 줄며 하나의 큰 보팅풀이 되어가는 중인거 같다고 느낀다. 뭐 나도 지금 큰고래님께 은사를(?) 받아 하루하루 입에 풀칠중이지만 말이야
이런거 저런거 따지고 재고 주춤하겠지만
확실한 한 걸음, 첫걸음이 중요해

오늘 확실히 가즈아 첫 걸음 뗏으니 긴글 스트레스도 날리구 앞으로 쭈ㅡ욱 걸어가쟝
(이렇게 적고는 나는 장문의 일기 쓰러 사라지는 아이러니)

누구냐 너?.,

찡 형아를 불렀는데 얌얌이가 왔더라구..
초면인 듯 구면인 듯 지인같은 너어어~~~ㅎㅎ

거대한 하나의 보팅풀...
그런 것 같아..활동하는 사람들이 줄어드니 소통하는 사람도 줄고,
그 중에 또 나랑 친한 사람들은 더 줄고...
이게 다 스팀이 바닥쳐서 그래!! 좀 올랐으면..^_^
그런데 난 분명 찡을 불렀는데...얌얌이가 왔네?
ㅎㅎㅎ

그러게 근데 내 파워는 누가 가져간거야.ㅋㅋㅋㅋㅋㅋ

잘 봐봐...아무래도 파워를 얌얌하는 얌얌이가 있는 것 같아.
얌얌...
ㅎㅎㅎ

디엘형이 가즈아에!!!ㅎㅎㅎ
더 친근해지는 느낌 크으 ㅋㅋㅋ

크으~~친근하게 받아줘서 고마워.
노잼 글에 댓글도 달아주고
뉴위즈형 천사 맞네 맞아!

Congratulations @ddllddl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제 일어날 시간, 아니 출근할 ㅜㅜ

원사마형 출근 잘 했어?
난 집에서 이러고 놀고 있지롱...
그런데 진짜 놀고 있다고 생각하지 말아줘..
지금 나를 지켜보는 2쌍의 눈동자가 있다구..ㅠㅠ
ㅎㅎㅎ;;
그래도 오늘은 금요일이니까 조금만 더 힘내!!
아자아자!!

도~~라~~~ 잠시 셧다운해.. ㅎ

호돌형! 그래도 댓글 조금만 달면 안 될까?
둥이들이 자기들끼리 놀 때나 낮잠 잘 때 심심하다구!!
ㅎㅎ

그럼 또 해야지 ㅎㅎㅎ

파워 너무 과소비한거 아냐? ㅋㅋㅋ
kr-crazy.. 너무 궁금하네~ 뭘까..
kr-gazua... 처음 쓰면서 crazy까지.. 한번에 너무 진도 쫙쫙 뽑는거 아냐? ㅎ

길마형! 크레이지한 글 부탁해..
난 못 하겠어서 대리만족하고 싶어
그리고 가즈아 중독인가봐 넘 재미있어.
아! 혹시 길마형 포스팅에 내가 갑자기 반말해도 이해해줘
원래 선무당이 사람 잡는다잖아 알았지?
길마형은 젠틀하니깐~~

ㅋㅋ 나 젠틀하지 못해...
아무래도 그럴 것 같아서... 이미 내가 가즈아 글 올려놨지~
거기서만 반말해... ㅋㅋ 나 젠틀하지 못해.... ㅋㅋㅋㅋㅋ

젠틀하지 못 하다는 걸 두 번이나 강조했어..
강한 부정은 긍정인 법인데.ㅋㅋ

역시 똑똑해... 나 젠틀한거 확실하게 들켜버렸네!! ㅋ

↖ 이런게 kr-crazy에 어울리는거지????!!! ㅋㅋ

여기에서 이러지 말고 빨리 써! kr-crazy
아주 차고 넘친다 넘쳐!!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