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녕? 가즈아는 처음이야..헤헷

in #kr-gazua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ㄱ센스라니 ㅋㅋ막 적는거지 뭘ㅋㅋ엏헣헣(칭찬에 으쓱 으쓱)
초저녁에 자서 너무 빨리 깼당
왕자랑 주고받은 댓글 잘 봤어.
스팀잇도 점점 활동회원수가 줄며 하나의 큰 보팅풀이 되어가는 중인거 같다고 느낀다. 뭐 나도 지금 큰고래님께 은사를(?) 받아 하루하루 입에 풀칠중이지만 말이야
이런거 저런거 따지고 재고 주춤하겠지만
확실한 한 걸음, 첫걸음이 중요해

오늘 확실히 가즈아 첫 걸음 뗏으니 긴글 스트레스도 날리구 앞으로 쭈ㅡ욱 걸어가쟝
(이렇게 적고는 나는 장문의 일기 쓰러 사라지는 아이러니)

Sort:  

누구냐 너?.,

찡 형아를 불렀는데 얌얌이가 왔더라구..
초면인 듯 구면인 듯 지인같은 너어어~~~ㅎㅎ

거대한 하나의 보팅풀...
그런 것 같아..활동하는 사람들이 줄어드니 소통하는 사람도 줄고,
그 중에 또 나랑 친한 사람들은 더 줄고...
이게 다 스팀이 바닥쳐서 그래!! 좀 올랐으면..^_^
그런데 난 분명 찡을 불렀는데...얌얌이가 왔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8.89
ETH 3129.16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