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원이없는 세상을 희망하면서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정말 원 없이 그림을 그려봤어.

원없는 생활. 가능할까?

2018-07-10-21-08-07.jpg

Sort:  

화이트가 부릅니다~ '네모의 꿈'

ㅋㅋㅋ

음ㅋㅋ피카소느낌? ㅎㅎㅎㅎ

정말 원없이 그린그림이야. 삼각형이랑 사각형으로만 원이 없어.

ㅋㅋ하이개그 ㅋㅋ 여윽시 켄형

좀 늦네 ㅋㅋ 더위 타나.ㅋㅋ

ㅋㅋㅋㅋㅋㅋ
텔레그램방이 뭐죠?

요즘도 전보가 있나. ㅋㅋ

어디엔가 작은 원이 있지않을까 잠시 찾아봤습니다
그림에 원이 없네요, 우리 삶에는 원이 많아야 겠습니다~

ㅎㅎ 찾아보셨네요.ㅋ

ㅋㅋㅋ 정말 원이 없네!
원없ㅇ 살고 싶다는 말이 없어질지도.....

한 번 사는 인생 원없이 가즈아!!

새로 뜨고 있는 망원으로 오세요.

이포스팅엔 원사마 못와.

怨원 있음.......................

스팀스달.jpg 스팀: 스달! 수고했어. 이제 우리 시대야!...................................

이 장면 언제 보는거야? ㅠㅠ

이거 1월에 보던 장면인데.ㅋㅋ

캔스타님 기억력 짱! 대박! ㅎ 그죠? 그리 오래되지도 않았고...뭐 앞으로도 그리 오래지 않을지도 모르죠.ㅎ

$20가즈아!!!!!!

하이개그 나만 못 알아들었나봐...

그림에 circle이 없다구....ㅋㅋ 일종의pun

나무와 숲과 하늘과 강이 보이네요 ㅎㅎ

일단 내가 원이야 형 ... 원사마

나 살려줘

삼각형을 원삼아. ㅋㅋ

하늘에서 수십억돈다발이 내앞에만 떨어졌으면 원이없겠다.
로또1등이나 되야지.

그치 앞에 알아져야지 몸위로 떨어지면 깔리니까.ㅋㅋ

그로치!!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