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보자 순위가....???? 잉???????

in #kr-gazua6 years ago

나는 스포츠를 아주 아주 좋아해!!

축구, 농구, 야구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하거든..

전라도 출신이라 축구는 전북현대, 농구는 전주KCC, 야구는 기아 타이거즈 팬인데...

농구는 아쉽지만 어느정도 시즌 잘 끝났고!

축구는 4월달 8경기 전승에 7경기 연속 무실점에... 이 친구들은 아주 난리도 아냐! 전북 걱정은 쓸데없는 걱정이라는 말도 있을 정도로...

그런데!

기아는 위 사진처럼... 작년에 우승했는데...

흠...올해는

왜 글지?

왜 오늘 또 졌어??

기아 또 졌네..이기겠지... 또 졌네... 아 불방맹이 살아나면 무서워... 또 졌네...

이 패턴의 반복ㅠㅠㅠ

답답하다아아아아앙 순위도 7위에 가있네...ㅋㅋㅋ

형들은 어디 팬인가~???!! 삼성팬있나ㅋㅋ

Sort:  

아 오늘 NC 또 졌어 ㅠㅠ 눈물이...

그래도 전북현대 우승 가즈아~

형은 nc팬일줄 알았어ㅋㅋㅋㄱㅋ
전북현대우승은 뭐~ 걱정안해ㅋㅋ

그래 NC 우승 가즈아~

그래도 기아는 선수층이 두터우니 후반기에 올라올 것 같은데?

그치?ㅋㅋ나두 그렇게 믿구있어..

그러다가 탁 치고 올라가는게 야구의 매력 아니야?

그치그치ㅋㅋ기아가 탁치고 올라갈거야

나! 삼성^^ 삼성을 죽자고 싫어 하면서 야구는 삼성 응원해! 삼성으로 위로 삼고 힘내!^^

아..ㅋㅋ삼성..
화이팅....

기아 가즈아~

가즈아ㅋㅋㅋㅋ

난 기아 ㅋㅋ 어차피 때가되면 올라올팀올라오고 내려갈팀내려가

역시 쏭아형은 최강기아!ㅋㅋ
우리 올라가겠지?

나는 니가 응원하는 편

끼약..!!!!!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비가 온다고 합니다 우산챙기세요

기아ㅋㅋ나도전라도출신이라굳이뽑자면? 사실난응원하는팀이없....헤헤ㅋㅋ

ㅋㅋ오 전라도! 반가워ㅋㅋㅋ

그래도~ 올해 한국시리즈는 작년처럼 양보하지 않을꺼에요~

두산 가즈아~~~~ ^^

앗ㅎㅎㅎ적군이시네ㅎㅎㅎ두산은 무서워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626.58
ETH 2940.2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