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열아홉째날 + 끄적임

in #kr-gazua6 years ago

막만든 음악이고만 ㅋㅋㅋ

형 궁금한게 있는데 저렇게 연습해서 만든 라떼들은 마셔? 버려? 공짜로 나눠줘?

Sort:  

ㅋㅋㅋ 두잔은 내가 마시고 두잔은 부모님 드려 ㅋㅋㅋ
버리면 벌받지ㅋㅋ

부모님은 역시나 존경스럽다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의 드립도 존경 ㅋㅋ

파치형 드립이 원래 이렇게 믿도끝도 없어 오이형???ㅋㅋㅋㅋ

이게 무슨 말이지...??? 갑자기?????
ㅋㅋㅋㅋㅋ

형이 만든 양파라떼 안버리시고 부모님께서 드신다니까 감사하고 존경스럽다구~
아주 가끔은 드시기 싫으실때도 있으실텐데 내색한번 안하시고 다 드실거 생각하니 너무 감사해.

ㅋㅋㅋㅋㅋ 뽀돌이형 댓글 보고 이해했어...........
형의 드립력을 비난 해서 미안해....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974.94
ETH 3126.82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