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극히 개인적인 스팀잇이 나아가야 할 방향!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https://busy.org/@engrave/engrave-first-complete-blogging-platform-built-on-top-of-steem-network

Keydon님이 쓴글읽다가 이 블로깅플랫폼이 생각났습니다. 딱 이거같아요.

Engrave라는 스팀기반의 블로깅 플랫폼이 나왔습니다. 아직 테스트는 안해봤는데
많은 블로거들이 보상없이 적고있다.
네이버 블로그처럼 쓰면서 보팅을 받을 수있다.
워드프레스 필요없이, 자신만의 홈페이지 구축할 수있다. 카테고리 제공, seo 여러 기능을 제공하는거같군요.

Sort:  

다른사람들이 스팀잇이나 비지에서 글 작성하면 자동으로 블로그에 댓글이 달리고
도메인도 살수있고 적용할수 있어
자기만의 홈페이지를, 데이터를 블록체인에 저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괜찮네요.

영어를 모르다 보니까 외국 스팀잇은
어떻게 돌아가는지 전혀 모르겠네요!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하지만 스팀헌트도 하지 않는 토종 한국인 입장에서는
다가서기 힘든 부분이 있네요~ ㅎㅎ

제가 해보고 소개글하나적어볼게요 ㅎㅎ

사실 스팀잇이나 비지 ui 자체는 sns스타일인거같아요 페북이나 트위터.
카테고리가 없어서 글이 분류도 안되고 원하는 글 찾기도 어렵고요. 현재 스팀잇, 비지 위에서 블로그를 하는건 뭐랄까..
과장해서 예를 들면 워드프로세서를 놔두고 메모장으로 문서를 만드는 거랑 비슷할까요

Keydon님의 서브파티에 동의한다는 의견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4008.01
ETH 3308.26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