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형 목소리 듣고싶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최초음성덧글 나오나요! 쫑긋

말이되냐 멍청아ㅎ
무슨 스티븐잡스도 아니고 음성댓글은 아무리 아시나요형이더라도 무리야ㅎ

헐... 제이미형은 히메사마...
나는 멍청이... 온도차 쫌 너무하네?ㅋㅋㅋ

한기가 돈다;;

라라형 참어(다운보팅 ㄱ)

흑흑 형도 느껴지지? 이 냉기류...

엉.. 여름인데 갑자기 추워짐.
타짜의 고니가 느낀 싸늘함이 뭔지 알것 같아..

진짜 어쩜 저렇게 대놓고..
육성이 들리는듯한 멍청이라니...
신개념 음성덧글인가 ㅠㅜㄴ

아무리 아시나요형이더라도 무리야ㅎ

어때요? 저 댓글 보고 음성댓글 기능 만들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나염?

이것저것 연동해서 사운드클라우드 주소 튀어나오는 형태면 가능할것 같은데, 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들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오

(어쨌든 나름 방법을 일단 고민해보았다)

말뽄새 보소...뚜쉬뚜쉬 좀 해야겠네;;

뚜쉬는 우디형꺼자나ㅎㅎㅎㅎㅎ

우디는 미파꺼라 그러던데?!

뭐야ㅎㅎ 의좋은형제도 아니고 ㅎㅎㅎ
진짜 그형도 바보는 바보다.

같은 기능으로 2개의 사이트가 있는데
https://asinayo.github.io/srt/ - 댓글만 보여줌
https://asinayo.github.io/jabsteem/#/srt - 여긴 아직 보는게 좀 불편한거 같아 수정하기 귀찮.., 대신 추가기능으로 누가 더 보팅(횟수) 많이했는지, 댓글 많이 달았는지 알 수 있지

참고로 현재 댓글내용을 html 로 저장할수 있는 기능도 있다구~ ㅋㅋㅋㅋㅋㅋ
사용법은 그냥 자기 아이디랑 다른 형 아이디 쓰고 검색! 하면 땡이야. 에러있을수 있으니깐 10초 이상걸리면 새로고침하고 ㅋㅋㅋ. 스팀잇이 느린 상태면 이 기능도 느려지니깐 참고해

이상한댓글 달리면 정색하는 목소리를 듣게 되는건가. 두렵다. ㅋㅋㅋㅋㅋㅋ

정확히는 '왜 일일이 댓글 못 달았나'에 대한 변명 녹음이 되지 않을까?! 어지간히 이상한거 달리면 모르겠는데;;인간이라는게 또 그렇게 녹음으로 반응해준다면 관종기를 발휘하게 마련이긴 하지!

하긴 그러네 형 댓글 달리는 양 장난아니던데, 비슷한 내용은 한번에 내용을 풀어주면 되니깐.

하긴 녹음으로 반응해주면 ㅋㅋㅋㅋㅋ 아 뜨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241.02
ETH 3178.09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