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의 첫 만남과 8월의 1만 스파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올 2월 처음 스팀잇을 알고 이 엄청난 패러다임 쉬프트에 바로 매료되었다.
평생 블로그란 해본적도.. 해보고자 했던 기억도 없는 내가 스팀잇을 하고 있을 줄이야.

1만 스파 고지를 목표로 세웠고 2월부터 급격한 하락이 있을 때마다 차곡 차곡 모아나갔다. 다행이도 여유를 낼 수 있을 때 쯤 가격은 늘 1300~1400원대를 방문해주었고,

마침내 오늘 1만 스파를 달성할 수 있게 기회를 열어주었다.

나도 이제 "만" 단위 스팀 파워 보유자가 되었고,
최근 여러모로 힘든 가운데 지갑을 보고 있노라니 흐뭇한 미소가 피어나온다.

jaydih (@jaydih) — Steemit 2018-08-08 21-01-33.png

<2018년 8월 8일>  

Originally posted on 스팀 @jaydih. Steem blog powered by ENGRAVE.

Sort:  

부럽네요
전 돈이없어서

저도 없는 돈 무리해서 여기저기서 끌어다가... 고래의 꿈을 꾸며... ㅎㅎㅎ;;

부럽습니다. 전 통장에 잔고가 없어서^^;

대단하십니다~! 축하드려요~

정말 감사합니다~

진짜 부럽습니다.
그런데. 내가 고래라면. 뭘할까?
아직 사랑과 고민이 부족한거 같아요.

저도 고래분들에 비하면 작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스파가 되면 해볼 수 있는 것들이 더 많아져서 그만큼 더 재밌어지는것 같아요.

왕ㅇ부럽ㅂ

세오님도 활동 하시다 저처럼 중독 되시면.. 언제든 가능한 스토리일듯요 ^^

멋있습니다~^^ 완전 짱짱

고맙습니다. ㅎㅎ
지젤님은 곧 저 패스하실듯 한데요 ^^;;

ㅎㅎ저는 5000이상은 스파업 안 할 생각입니다..ㅋㅋ 돌고래까지만..

막상 5천 찍고나면 마음이 또 달라지실껄요? ㅋㅋ

ㅋㅋㅋ그렇겠지만...ㅋㅋㅋ 많이 자제해보려고 생각합니다 ㅠㅠ ㅋㅋ

부럽네요.만개....
조금만 주세요 저도 ㅋㅋㅋㅋ

모두 그대의 것 입니다.

지분의 반이 제것이지요 ㅋㅋㅋㅋ

축하드려요~~~! 저는 멀게만 느껴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조금씩 여유될 때 마다 모아가시면 어느새 도달 하실꺼에요!

축하축하!!!
형 잘부탁해.ㅋㅋㅋㅋㅋㅋㅋㅋ

형 고마워! 나도 잘 부탁해~~!

부러버용

저는 글 재주가 없어서 이렇게나마.. ^^;;

너무 부럽습니다!ㅠㅠ

한손님께서도 금손이신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25.43
ETH 2900.9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