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eekly 사진 일기 / 설레는 이 순간을 일기로ㅋㅋ

in #kr-gazua6 years ago

김달걀입니다 :D




원래는 주말에 했어야할
Biweekly 사진 일기인데 늦었어
그래서 #kr-gazua로 왔어 (응?)

지금 기분이 너무 좋아서
급 써야겠다하고 키보드 앞에 앉았어ㅋㅋ

기분이 왜 좋냐고?
오늘 휴가였는데 내일 또 놀잖아 ㅋㅋ




IMG_2700.JPG

EVP VH806 무선 청소기! 일명 차이슨!
가격도 저렴해서 하나 샀어

아내께서 깔끔한 성격이셔서 (gazua에서 극촌칭)
아무래도 유선청소기는 비효율적이였거든

간간히 국소적으로 청소할 일 있을 때 짱편해 ㅋㅋ
신혼집 들어올 때 걍 다이슨 사서 올걸.. 싶지만 저렴해서 패쓰!

그리고 검색하다보니 이게 젤 괜찮은거 같은데
마침 한국에 런칭해서 A/S도 되니까
필요한 형들 고려해봐!!




IMG_2817.JPG

회사에서 교육 갔다왔어
입사 동기들이랑 신나게 놀았지

교육 컨셉 자체가 "힐링, 릴렉스" 이런거라
진짜 제대로 놀았어

교육 내용도 이런거야
케익 만들고 방탈출하고 노는거 ㅋㅋ

음.. 사실 근래에 회사 가기 진짜 싫었어
입사 3년차에 슬럼프 온다던데
그건 비교도 안될정도로 힘들더라고..
딱히 일이 힘든건 아니었지만
그렇더라고..

근데 이 교육 다녀오니 조금은 풀린거 같기도 하고
암튼 그래~ 얼른 스팀 만배됐으면 좋겠다
그만두게ㅋㅋㅋ




IMG_2934.JPG

어제 저녁에 거실에서 먹은 저녁 식단이야
위쪽은 아내 식단
아래는 내 식단

ㅋㅋㅋㅋㅋ
이 정도로 빵을 좋아해
유럽여행 한 달 동안 밥 생각 1도 안났을 정도니까

형들은 밥이야 빵이야?




IMG_3045.JPG


오늘은 병원갈 일이 있어서
아내랑 수원까지 갔다왔어

부지런히 움직여서
점심되기 전에 병원일 다 보고

광교 카페거리로 갔어
신라호텔 쉐프가 한다는 식당에서
브런치 먹었지ㅋㅋ

남들 일할 때 노는 기분이
세상 최고지 ㅋㅋ




IMG_3117.PNG


엊그제부터 핫해진 스팀헌트
나도 한 번 도전해보려고
어제 밤 늦게 컴터 앞에 앉았어 (슬픈 얘기임)

당연히 신나게 레고 가지고 글을 썼어
근데 어제부턴가 IT item only로 바꼈다는겨!!

ㅜㅜ 시간 쓴게 아까워서라도
처음부터 다시 아이템 골라서
새벽 세 시까지 쓰고 잤엉

많은 분들의 응원 덕분에
꽤 많은 보팅을 받았엉 @.@

핫해진 만큼 핫한 형들이 많이 참여해서
난 지금 20위 언저리에 있더라 ㅋㅋ

다음에 더 성장하면 다시 도전해봐야겠엉 ㅋㅋ

사실 아직 두시간 반 남았어 형들
도와줄 마음 있으면... ㅋㅋㅋㅋ 고마웡❤️




IMG_3110.JPG
IMG_3112.JPG
IMG_3115.JPG


수원갔다 오니까... 뙇!!!
올 것이 왔다.

ㅋㅋㅋ 무려 3중 포장!!!!
일단 취미방에 스튜디오 세팅하고

리뷰를 어떤 방식으로 시리즈로 올릴지
행복한 고민 좀 하다가 나왔어

왜 바로 안 만들고 나왔냐고?

선약을 잡아놔서ㅜㅜ




image.jpg


공차러 나왔어 ㅋㅋㅋ 젠장
공차는데 마음은 집에 가 있다니 ㅋㅋㅋ
이제 축구보단 레고인가? ㅋㅋ




댓글과 팔로우는 달걀이를 춤추게 합니다 :D

Sort:  

himapan님이 kimeggg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imapan님의 [스페셜 리포트] 상아와 호랑이제품 그리고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122회, 히마판은 4%난사합니다.

...i>
  • paramil
  • sophiekr
  • mathetes
  • kimegggg/li>
  • ibobbymari
  • hancre
  • twinpapa님과 pa...

    simsimi님이 kimeggg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nga0906님의 [잡담] 재주를 뽐낸 원숭이

    .../td> 0.068 467 25 kimegggg/td> 2018년05월31일 16시00분
    0.041 204...

    엇 나도 빵순이라 밥보다 빵 더 좋아해!
    아래 식단 탐난다 ㅎㅎㅎ 회사 교육이 되게 아기자기하고 좋네 부럽다~~

    ㅋㅋㅋ 아 빵 좋지 좋은데 한 두달 참아야겠어ㅜㅜ
    좀전에 공차러 가서 오랜만에 만난 친구가 첫마디가 "왜케 살 쪘어?"였어ㅠㅠ

    취미방이라니! 부럽구만!

    달걀형 블로그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내가 갖고 싶어하는 물건 있어서 놀랐어. 오늘 아침에도 청소기 사달라고 징징거렸는데 ㅋㅋㅋ 다이슨 아니고 차이슨 ㅋㅋ 그래도 갖고 싶다 ㅋㅋ 괜찮으면 나도 하나 해야겠어!! 그리고 스팀헌트 이제 IT만이야 ? 나도 시간되면 도전해봐야지 ㅋㅋ

    어렸을 땐 빵이었는데 지금은 반반? ^^
    나도 레고 있으면 암것도 못하고 레고 생각만 할 것 같은데..
    김에그 스팀헌트는 나도 보팅 했음.ㅋㅋ

    와아 형 차이슨도 좋아보이는데
    올께 왔네!!! 부가티!!! 부럽다!!!
    기대할께 다음포스팅 에그형 ㅎㅎㅎ

    오 다이슨 청소기 가격이 너무 쌔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괜찮은 정보네요 ~

    부가티 포스팅 기대할게요~

    이런 정성스런 글이라니...!

    차이슨도 성능이 쓸만한가보네요.

    가전 제품들이 나날이 비싸져서 이거 참 부담스럽군요.

    스팀헌트 성공적인 임문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