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늦은밤 늦은아몰랑일기 46

in #kr-gazua6 years ago

조용히 왔다 갔는데 눈치채셨군요. 정주행은 신경 안 쓰셔도 돼요. 소설이란 게 원래 심심풀이용이라 여유가 날 때 읽는 게 맞습니다. 게다가 세상에는 읽을거리가 넘쳐 나는데 마음이 동하는 것을 다 읽기에도 평생이라는 시간이 모자르죠.

Sort:  

자비심이 눈부심
ㅎㅎㅎㅎ매번 감사드려여

근데 궁금한게 #kr-writing태그를 달면 와주시는건가용? kr-pen은 관리하시는걸 아는데 ...

태그 검색은 kr-pen과 kr만 하고 그 외에는 <피드와 댓글을 통해 방문->이웃분들 포스팅에 달린 댓글을 타고 돌아다님->화이트 리스트 대상자는 직접 찾아감> 이런 식으로 다니고 있습니다. 제 글의 보팅 명단은 포스팅 직후와 다음 포스팅 직전에만 보구요.

화이트리스트라면... 혹시 skan님...의 그것을 말씀하시는지...

저에게도 저만의 화이트 리스트가 있죠 ㅋㅋ

헠 ...김작가님의 화이트리스트👍오웅
오늘 새로운 사실 하나 알아가네요^^
기분좋은 목요일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046.04
ETH 2997.94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