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ㅎㅎ ㅇㅇ

책을 안 봐서 틀린 답 이겠지만.

내 생각의 범인은 로드니.

메리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말 하지만 사실은 고모의 딸이기 때문에 나중에 유언장이 고쳐질 것을 감안하고 작업 한거야.
약혼도 엘레노어가 깨도록 조치 했겠지.
그런데 고모가 갑자기 죽어서 이 모든 계획이 수포로 돌아가서 다시 엘레노어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메리를 없앤거야.

무서운 넘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다 엘레노어는 미리 써둔 유언장에서 로드니를 상속자로 지목했으니...엘레노어가 사형 당하면 로드니에겐 개꿀이지. ㅎㅎㅎ엘레노어가 풀려나더라도 결혼하면 되는거고...음

ㅇㅇ 손해볼 게 없는 장사지...

그리고 아무리 생각해도 로드니는 살인의 이유를 찾기 힘드니 안 걸릴꺼라 생각하고 실행.
메리나 엘레노어는 둘을 위한 편이 있으니 그들이 먼저 의심 받을 꺼야.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214.03
ETH 3274.73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