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굿ㅎㅎ 내가 맡는다

지원해 어서! 미파라면 가능할거야!
내가보기엔 아인슈타인이랑 비슷한 지능인것같아!

ㅎㅎ어디서하는건데?

https://steemit.com/@stimcity
미파군의 능력을 발휘할수있는 자리가있을거야!

근데 뭐 뽑는게없네.. 사실 디렉터는 내가그냥한말인데
미파의 두뇌라면 못할게없다고 말하고싶었던거였어.
어찌되었건 그 두뇌를 잘 활용해보도록해!
이건 형으로써의 조언이야

형 이 두뇌활용한 결과가 이글이야ㅎㅎㅎ 최악이짛?

짱인데? 이런능력을 가진사람이 얼마나 될까?
모든글에 기승전결이 있다면 미파의글은 그렇지 않아
매우뛰어나
적어도 난 그렇게 생각해
어휘력도 대단하고 표현력도 뛰어나
다만 글이 짦은걸 보면 약간의 지구력은 떨어지는것 같아

그치ㅎㅎ 나를제대로봤네
풀봇준닿

어찌되엇건 응원한다 미파솔라시도레미!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241.02
ETH 3178.09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