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반말주의] 나이트클럽ssul 2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아니 다들 쑥스러운지 왜 보팅만 누르고 댓글은 안 달아 ㅋㅋ 당당하게 말해 재미있게 읽고 간다고!

Sort:  

이거 댓글달기 너무 힘든 글임ㅋㅋㅋ
뭐라고 해야할지ㅋㅋㅋ

좀 쇼킹하긴 한데 (좋은 의미로) 그래도 너무 잼있잖아 ㅋㅋ 가든님 댓글 하나도 없어서 기운 빠지실듯. 얼른 우형님이 오셔서 파격적인 댓글을 달아주셔야 하는데 ㅎㅎ

가즈아인 걸 잊고 선비체로 댓글 적었다가 얼른 수정하는 중이야.. 이런 잡글에도 크게 격려해주고 응원해줘서 너무 고마워 ㅜㅜㅜㅜ 이런 글 쓰는 사람 하나쯤 있는 것도 괜찮겠지..? ㅋㅋㅋㅋ 고마워 르바 형 ㅋㅋㅋㅋㅋㅋ

나도 사실 그랬었어 ㅋㅋ 혼날까봐 급히 바꿈. 르바 뭔가 어감 좋다 ㅋㅋ 맘에드네

일단 자기사진 넣고 시작하면 내용이 그려져서 난 벌써 부끄러워 ㅋ

ㅋㅋㅋㅋ
댓글보고 터졌어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281.33
ETH 2982.58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