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만 열면 스팀잇♡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즈아에서 사진 크기 어떻게 줄이나요?

오랜만에 가즈아에 편하게 주절거려볼까.

1일1포를 멈춘지 한달이 넘은 거 같다.
딱히 스테기도 아니고, 스팀 가격 하락은 더 관계가 없다.

한달동안 입원을 두번하고 일주일에 한번씩 병원 도장 찍는게 한달이 넘어선 아들램..
2주만에 다시 입원을 고민하는데
내 멘탈이 온전할리가...

유후
잃어버린 멘탈은 어디서 찾나요.
알려주세요^--^

다음주는 열 스팀잇 할 수 있겠지ㅎㅎ

Screenshot_20180913-212857.jpg

Sort:  

기왕이면 얼굴도 아픈 얼굴을 하지

형 말이 맞네...ㅋㅋㅋㅋ 이거 보고 생각했어 ㅋㅋㅋ

사랑이란게

지겨울 때가 있지

내맘에 고독이 흘러... ㅎㅎ

오오. 멘트 감동적 ^^♡

요새 다그래... 아이가 자꾸 아파 걱정이네... 근데 그렇게 아프다가 한번 크게 자라고 잘 아프지 않는 나이가 될거야~

요즘 많이들 아프구나~아프면서 큰다지만 엄마가 폭삭 늙겠어 완전 ㅠ

이제 그만 아프고, 열심히 스팀잇 하자! 아자아자! 파이팅! ^--^

어서 다시 열 스팀잇 ^^파이팅 고마워~^^

그냥 그럴때도 있지 형ㅎㅎ

그렇겠지? ....다시 회복되겠지 ㅎㅎㅎㅎ

오 시골별님..
완전 귀여워.. 미미별 귀요미.
나도 이런거 막 해보고 싶다.
얼굴을 어디서 가져와야 한는데...

근데 좀 크다.
1일1포 힘들면 그냥 그거... 크레이지에 막써..
아무도 이상하게 생각안하니까???
벌때처럼 달려들어 정신없게 해줄테니까용ㅇㅇ

너무 들이밀었지 ㅎㅎ나는 폰으로 글을 써서 몰랐어 ㅎㅎ
1일 1포가 3일 1포가 되고~내 글이 없으고니까 확인도 안오고 이런감이 있었는데
형 말대로 가즈아도 있거 크레이지도 있고 편하게 해야겠어^^

나두 좀 바빠서 1일1포 못하는데, 회사일이 좀 줄어들었으면. . ^^;;

형도 고생이 많네~ 회사야 적당히 하자 ~^^

와!! 미미별 너무 예뻐!!
입이 막 아~이러고 있는 게 귀요미얌!!
힘내힘내~~^_^

사진이 너무 커서 놀랬죠??ㅎㅎㅎ
도담님도 해봐요 둥이들이 좋아할텐데^^

아고 누나 많이 아팠었구나 ㅠㅠ

환절기라 그런지 몸도 마음도 내꺼가 아니네ㅠㅠ
형은 별일 없길 ^^

와 사진 대빵크다 얼굴크기만큼 큰듯
어차피 오래할꺼 ㅎㅎㅎ 1일1포 하는게 중요한가 뭐 ㅋㅋ 실제 생활이 우선이지 크레이지 태그 하고 글 막써도 이해해줄듯ㅋㅋㅋㅋㅋ

헉...형 나 쫌 찔렸다...얼굴크기 ㅋㅋㅋㅋㅋ
저게 나름 얼굴 인식 하더라고 ㅠㅠ
형 말대로 크레이지로 밀고 가야할까 싶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