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잘생겨꾼

전주밋업때 잘생긴사람 많이오는데~~ 참고해뒁ㅋㅋ

아무말! 남겼어~ 됐지? ㅋㅋㅋ

웅 ㅋㅋㅋ 고마웡 ㅋㅋㅋㅋ 1빠 추카추카

우리사이에 뭘 이런걸가지고 고미워하냐~ 축하는 고맙게 받을께 ㅋㅋㅋㅋ

어디갔다온거야~~ >_< (아무🐎 .....)

말이 너무 귀엽잖아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이야!! 너무 반가워 ㅋㅋ

이렇게 좋은말 하기있기~?? ㅎㅎ 나두 사랑해!!

그래!!!오랫만..원이다!!!!
파인..
사람되서 왔겠지..ㅎ
격하게 반거웡..
1520998723135.png

누나 ㅋㅋ 나 사람되려면 아직 멀었어!! 들려줘서 고마워!

진짜 오랜만이다 잘왔다!!

격하게 반겨줘서 고마워!! 모두 보고싶었다구!

이곳에서 아무말 대잔치가 열린다고 해서 와봤습니다만?

맞아 대잔치 열렸어 !!ㅋㅋ
어서와 어서와~~
드루와 드루와~~
(뭐야~ 언제 레벨55달성했어... )

횽아 너무 안들어오는거아냐? 내가 완전 뉴비였을때 hyoree누나랑 형아 이벤트 보팅받았었는데
지금 내가 추월했다규 명성도 !!!!!!!!!!! 자주와자주와

누나 미안미안 ㅋㅋㅋㅋㅋㅋ 내가 글 한번쓰는데 4시간씩 걸려서 ㅋㅋㅋㅋ 학기 시작이라 그럴시간이 없네 ㅋㅋㅋ 이렇게라도 자주 들려볼께!!! 피드글도 틈틈이 볼꺼야!!!!

만고 귀찮다~

가즈앗~!!

원파인
1피네 1p
2p는?
아무말인거 알지?

이정도면 아무말 우승후보 ㅋㅋㅋㅋㅋㅋㅋㅋ

리스펙!

죽창 가즈앗!!!!!!!!!!!!!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013.82
ETH 3766.83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