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50만원이 들어왔을 때

in #kr-gazua6 years ago

무자막양... 내자랑은 아닌데...
난 웹개발자라 맘먹으면 쇼핑몰 직접 만들어.
하지만 맘을 먹질 않지. 쇼핑몰을 하고싶은 생각이 없으니까 ㅎㅎ
아마 모든 일에는 필연이 있을거란 생각이 드네.
그렇게 들어온 돈을 써도 되는건가 아닌가는 차치하고서라도,
뜻할때 돈이 들어왔다는건 물들어왔으니 노저으란 소리 아닐까도 생각해봐 ㅎㅎ
그런데 거기에 원동력이 되는건 아무래도 의지라 생각해.
의지가 강하면 뒷일은 닝길 어떻게 되든 냅두고 해보는겨. ㅋㅋㅋ

Sort:  

형 본업이 웹개발이었군..! 내가 가장 기르고픈 역량 중에 하난데 ㅜㅜㅎ 내년즈음에 배우기를 도전해보려했어.
그래서 나도 뜻하지 않게 생긴 돈을 천만다행으로 여기고 있어...! 아마 이 돈이 없었으면 투잡을 뛰던 이전의 싸이클에서 벗어나지 못했을거야. 응원 정말 고마워!
쇼핑몰을 만든다면 카페24로 하려고 했는데... 흠 스팀잇으로 당하물을 하다보니, 생각이 바뀌었어. 무리하게 돈을 투자해서 만드는 게 아니라, 일단 콘텐츠를 만드는 것에서부터 시작하고 싶어서... 남들과 같이 하고 싶진 않았고,.. 계속 다르게 생각해보려고 노력 중이야. 스팀잇이라는 플랫폼에서 물건을 무료로 살 수 있다는 게 가능해 질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고. 물건에 대한 색다른 설명, 그것을 받은 사람들의 후기 이 두 콘텐츠로 자본을 창출해낼 수 있다면, 물건 즈음은 그냥 공짜로 살 수도 있겠다는 생각.
여튼 oprth형 요즘 뜸해서 바쁜 것 같아 소식 궁금했는데 커피매니아였다니! 형도 앞으로 소식 전해줘 :) 굿밤-!

어.... 분명 다른 개발자인 스티미언께서스팀내 쇼핑몰 플랫폼을 목표로했던가 결제 플랫폼을 개발했던가 그랬던것 같은데. 함 찾아봐야겠네. 여기에 뿌리를 내리는 것도 나쁘진 않겠지 ^^

오홍 그런게 있으면 좋겠네! 실시간으로 원화에 따른 시세반영도 되고...
일단 나는 물건을 팔 생각은 전혀 없었어..!
그 물건과 사람을 연결해주고 싶었던거지 ㅎㅎㅎ 계속 해서 다른 물건, 다른 콘텐츠를 담고 싶었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991.27
ETH 3180.91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