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외계인에게서 지구를 지켜내는 단 하나의 방법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찡자 여사,

토마토를 텃밭에서 가꾼 사람으로서 느낀점

  1. 얘는 깡퍠다
  2. 얘는 증말 깡패다
  3. 얘는 절라리 깡패다.

그런데, 방울토마토는 개구엽고 농사 노가다 뛰고 한두 방울 집어먹으면 욕 안나오고 고맙다는 생각 뜸. 설탕 필요없이 맛있뜸.

토마토 주스 말고 토마토를 맛있게 먹는 방법- 토마토 샌드위치

식빵(토스트), 스팸(혹은 햄/개인적으로 스팸선호/ 후라이팬으로 지짐), 치즈, 토마토, 핫소스 팍팍 후 전자랜지 30초 혹은 40초(치즈가 녹아야 함), 개맛있뜸(대신 토마토 국물때문에 먹기가 좀 지져분함)

Sort:  

토메이도 레시피따위는 필요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숨기려해도 숨겨지지 않을 토메이도의 향기

내가 한개코하는데 토마토는 냄새가 잘 안나요.

먹고나면 속안에서 가득 퍼집니다ㄱㄱㅋㅋ

@zzing's nose is in the body, you are real alien.

아이고 무셔라

ps. 참나, 어처구니가 없뜸, 외계인이 토메이도를외계생물체라고 누명씌우고 있뜸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048.85
ETH 2984.06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