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에게서 지구를 지켜내는 단 하나의 방법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여 징여사입니다. 징징징
오늘은 어제 발빠른 토끼냥 @fast.rabbit 과 얘기하다가 나온 토마토 이야기를 조금 더 길게 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녀석은

images.png

그림자만 봐도 으스스하지 않나여
둥글한 몸통에 삐죽삐죽 꼭지가 인상적이군요.

tomatoes-saag.jpg

안쪽에는 인간의 폐를 형상화 한듯 노란씨앗들이 가득합니다. 그래서 토마토를 자른후 먹으려치면 좀 징그럽다는 느낌마저 들더군요.

녀석이 몸에 좋다는것은 만세상 다아는 지식인데, 포만감까지 장난아니죠ㅡㅡ... .. 어느정도냐면 제가 한때 신혼시절 세뇌라도 당한건지 아침마다 과일을 갈아 남편자식에게 갖다바칠때가 있었습니다.
주로 우유 바나나 얼음 3개를 갈아먹고 기분조으다 하였는데요. 어느날 지인집에서 1박하는데 아침에 토메이도우쥬우쓰를 만들어주더군요
음ㅋㅋ엄청난 포만감ㅋㅋ식사생각을 싹 잊었습니다. 그래서 집에서도 먹어보기로 합니다. 무려ㅋㅋ그때부터 시작된 토메이도우쥬우쓰 저주는 3년째 저를 괴롭히는군요...^^

첫날은 갈아먹고 배부르고 다이어트 된다며 좋아했는데 둘째날 부터 ㅋㅋ조금 ㅋㅋㅋ두려움이 생기더군요. 심각한 포만감 덕분에 점심생각도 잊게 하더라구요. 셋째날 이제는 냄새만 맡아도ㅋㅋ토마토즙을 입안에서 토해낼거 같더라구요. 만들고는 미치겠다며 다른 과일을 찾아헤맸지만 병신같이ㅋㅋㅋㅋㅋ아무것도 없었네요. 그까짓거 퇴근하고 과일 좀 사다놓을것이지 또 퇴근하면 이세상 손가락만 움직여 폰질만 하고 싶은게 모든이들의 심정이자나여ㅋ

그리고 대망의 넷째날ㅋㅋ이제 만든 저는 냄새포만감을 느끼게 됩니다.ㅋㅋ토마토쥬스 냄새만 맡아도 배가불러ㅋㄱㅋ신비의 미친채소냐 과일이냐 아무튼 ㅋㄱ저의 몫까지 남편 목구멍에 ㅋㅋㅋ즐겁게 털어너어 줬쓰요^^아내가 해주는건 다먹는고야ㅋㅋ이러면서

다섯째날 남편이 토마토쥬스를 싱크대에 던졌습니다.ㅋㅋㅋㅋㅋ저는 이미 토마토냄새 포만감에ㅋㅋ아침식사따위 잊고ㅋㅋㅋㅋㅋ
아ㅋㅋ근데 고작 토마토 한봉지산건데 뭐땀시 일케 길게 먹은거실까여ㅋㅋ끔찍한 대참사였네여
싱크대가 토마토쥬스로 울고 있었습니다.
과감히 물로 씻어 보내버렸습니다.

그리고 여섯째날ㅋㅋㅋ남은 토마토를 버리기에 이릅니다. 고작 큰거 2ㅡ3개남은건데 아니 뭣땀시 큰토마토를 많이산거죠 아무래도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에게 일주일간 모닝 토마토쥬스 고문을 한다면 항복할겁니다.ㅋㅋㅋㅋㅋ

인상착의를 잘 보시죠
저안에ㅋㅋㅋㅋㅋ씨앗도 허벌나게 많코
냄새도ㅋㅋ완전 오이냄새 kill 하는 채소만의 건강냄새가 심각합니다.ㅋㅋ전 이제 가끔 방울토마토 1개나 2개정도 선에서 그와 잘지내고 있습니다.ㅋㅋ

그래도 생각해보니 초등학교때 방울토메이도 녀석을 키워서 방학숙제로 식물키우기 만점을 받은적도 있었네요. 토마토녀석 줄기는 털부랭처럼 초록색 잔털들이 수북해서 벌레가 잔뜩있어도 티도 안나더라구요. 하마터면 ㅡㅡ 벌레습격받고 과제제출못할뻔

그리고 이쯤되면 토마토에 설탕 좀 넣어먹지 라며 혀차는 분들 계실텐데 제가 또 어디서 본건 있어서 영양소가 파괴된다는 글을 본거 같아여ㅋㅋ그래서 공복에 쌩으로 먹었네요

그것말고도 토마토하면 로튼토마토라고 유명한 영화비평 사이트도 있지만ㅋㅋㅋㅋ주제와 상관없는 이야기로군요

아무튼,

공복에 토마토쥬스 위험하다.

Sort:  

생토마토는 싫은데 토핑에 들어간건 좋던데~ㅎㅎ

어쩌라고

ㅋㅋㅋㅋ 피자도 싫어해요?

피자 조아~조아~~~조아~~~~~~~~~

토마토쥬스 냄새만 맡아도 배가불러ㅋㄱㅋ신비의 미친채소냐 과일이냐 아무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마토에 대한 분노가 여기까지 느껴짐ㅋㅋㅋㅋㅋㅋ
신비의 미친 채소ㅋㅋㅋㅋㅋ

웃음이 헤프시군여 ^^...☆

찡자 여사,

토마토를 텃밭에서 가꾼 사람으로서 느낀점

  1. 얘는 깡퍠다
  2. 얘는 증말 깡패다
  3. 얘는 절라리 깡패다.

그런데, 방울토마토는 개구엽고 농사 노가다 뛰고 한두 방울 집어먹으면 욕 안나오고 고맙다는 생각 뜸. 설탕 필요없이 맛있뜸.

토마토 주스 말고 토마토를 맛있게 먹는 방법- 토마토 샌드위치

식빵(토스트), 스팸(혹은 햄/개인적으로 스팸선호/ 후라이팬으로 지짐), 치즈, 토마토, 핫소스 팍팍 후 전자랜지 30초 혹은 40초(치즈가 녹아야 함), 개맛있뜸(대신 토마토 국물때문에 먹기가 좀 지져분함)

토메이도 레시피따위는 필요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숨기려해도 숨겨지지 않을 토메이도의 향기

내가 한개코하는데 토마토는 냄새가 잘 안나요.

먹고나면 속안에서 가득 퍼집니다ㄱㄱㅋㅋ

@zzing's nose is in the body, you are real alien.

아이고 무셔라

ps. 참나, 어처구니가 없뜸, 외계인이 토메이도를외계생물체라고 누명씌우고 있뜸

토마토는 주스만 만들어 먹을수 있는게 아닙니다

스파게티 재료로도 가능하고...

피자에도 토마토는 맛난 토핑입니다

스프로 만들어서 먹는것도 맛이 있습니다

토마토와 모짜렐라치즈,바질로 만드는토마토카프리제도 맛있구요

샌드위치 사이에 들어가는 토마토가 없다면 그 아삭한 맛은 어디에서 느낄까요

그리고 토마토가 남으면 껍질만 살짝 제거하고...
쨈으로도 만들어서 먹을수 있답니다

토마토가 정말 큰 상처를 받았을것 같아요

님.
님포스팅 댓글
주소로 오십시오.
긴히
할 이야기가 있습니다

뒷골목으로 불러내다니 무셔라~~~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왜 로튼토마토를 도른토마토로 본건지..ㅋㅋㅋ

도른ㅋㅋㅋㅋㅋㅋㅋㅋ

콩순이를 보면 토마토가 인간의 원초적인 혐오감을 자극한다는 사실을 잘 알 수 있죠.

후후후 ㅋㅋㅋ뭘 좀 아시네요
콩순이 그녀석의 양의 탈을 꼭 벗기고 말겠어요

토마토가 참 좋은데... 남자들한테 참 좋은데...
머라 설명할쑤가 음네.... ㅋㅋㅋㅋㅋㅋ

숫컷고양이에게 어뜨캐 좋춍?👀

응큼시찡

댓글 다보시나봐여^^;;;;;;;;

찡자여사꺼는 주로

도매이도

노아는 고래가 될 상인가ㅋㅋㅋ

아직 플랑크톤이애오.
옴뇸뇸뇸

무슨 플랑크톤이 오치님과 팔로잉하는 사이죵
그대의 앞길이 아스팔트 활주로가 되길

잘되면 수고란에 내이름 언급부탁

매모 해써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