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 판다님 busy에 보팅좀 더 받게 팔로우 한번 해주시면 안될까요 ㅋㅋ

어렵지 않죠

ㅎㅎ 감사합니다^^

해달라는분들이 꽤 많은데 이거 비지보팅이 팔로우한 사람 숫자가 아니라 팔로우된 스팀파워 기준이었던 건가요?

왠지 그게 아니고선 안그러실거같은데 다들...

제가 팔로워 숫자로 잘못 알았던거같네요 지금보니까

네 맞아요 스팀파워 기준이요^^

네 빙고 ㅎㅎㅎ

저두좀^^

이게 왜 필요한거죠? 해달라니까 해드림 ㅎ

저두 팔로우 좀
굽신굽신~~

아닛... 이거 하면 좋은거 있나요? 제가 모르는 무언가가 있는건가... 아무튼 해드림

앗 모르시나요?
비지 보팅이 팔로워들의 스파합계에 따른거라 중요합니다 ㅎ
고래분들 소통 잘 안하고 팔로우도 잘 안해주니 이렇게 해주시는 분들 감사하죠
전 잘 해줍니다 ㅎ
팔로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팔로워였음

앗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 많은 일들이 있었군요 ㅋㅋㅋㅋ

저두좀^^ ㅋㅋㅋ

야호~ 감사합니다 ㅋㅋ

어~
다들 한 쪽으로 가면 안 가는 사람 불안허게시리~큼!!!!
뭔지두 모르는 일인^^

앗 율님도 모르셨나요 ㅎ
비지 보팅이 팔로워들의 스파합에 따라 비율로 주는거라 고래분들의 팔로우가 아주 중요하죠 ㅎ
그런의미에서 팔로우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굽신굽신 ㅋㅋ
전 팔로우 옛날에 했습니다^^

그래두 아적 못 알아묵은 일인~ㅋㅋㅋㅋ

일단 팔로우 했답니다^^
아재의 설움~ㅠ.ㅠ 정말 암 것두 몰라요~

그냥 팔로우만 잘 해주시면 사람들이 좋아할 듯 합니다 ㅎㅎ

사실 비지가 저한테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보팅을 하지않아서 시~키 봐라 하구 갈구고 있는 중이랍니다~큼!!!

안녕하세요. 저도 팔로우 부탁드릴 수 있을까요...

끄덕끄덕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줄서 봅니다. ㅋㅋ
주말 행복하세요^^

해드렸어요... 뭐 이거하면 좋은거 있나보네;;;

저도 좀 굽신굽신 ㅎㅎㅎㅎ

판다님 인기 엄청 많으십니다^^*
고래셨군요 ㅎㅎ

비지가 팔로워 스파의 합에 비례해서
보팅을 해줘요,,,ㅎㅎㅎ
근데 오늘은 비지가 함흥 차사네요 ^^
자도 좀 ^^*

그러게요 인기가 많네요;;; 어렵지 않지요...

저도 줄 설래요! 팔로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꺄앜 감사합니다앙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3042.71
ETH 3175.4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