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끄적끄적] 형들 나 고민있어...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지금 상황은 안좋아보이네
내 생각엔 파치아모성격이 그런것 같네..맡겨지면 일단 해야하는...
너무 많은 일이 치이는 것은 거절을 못해서겠지....
그런경우 궂은 일은 다 하면서도 결국 크게 유능하다는 평도 못 받는 경우 많이 봤어
오히려 짜를건 짜르고 할일은 칼같이 성과내는 게 낮지 않을까?

옮기고 싶은 맘이 있다면 일단 옮기고 보는거야
평판이나 다른사람 눈치는 두,세사람 정도만 신경써봐
모든사람에게 미움받지 않으려는 노력은 자신을 소진시킬거야..
....
그리고 철없어 보일지는 모르지만.....걱정마 어떤결정을해도 굶지않아. 우린 대부분..

Sort:  

끄억..마음 속 깊은 곳에서 원하는 것을 결정하면 굶어야하는 나(저)는...ㅠ.ㅜ

굶진 않을껄? ㅋㅋㅋ 대부분으 국가들은 가난한 자들도 극단적 가난 에선 대부분 벗어낫어 이미..ㅋㅋ 맥주집 처분해도 평생 야금야금 ㅋㅋㅋ

라형!!! 진심어린 충고 너무 고마워!!!
나는 아직도 어린가봐 ㅎㅎ 잘 새겨듣고 잘 결정해야겠어
우유부단하고 거절못하는 성격도 조금씩 바꾸려고 노려개야겠어!!
좋은 저녁시간 보내 형~^^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009.76
ETH 3148.04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