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욤 터지는 아기들 영상 본 것

in #kr-gazua6 years ago

유튭의 바다를 항해 중이야.

오늘은 귀욤 터지는 아기의 영상을 소개하지

1살의 아기라는데 스노보드 실력이 상당하네

그렇다고 성인처럼 S자를 그리는건 아냐!!!

이 영상은 많이 봤을 것 같은데 수염이 없어진 아빠에 대해 낯설음을 느끼는 아기야.

이건 울음주의

예전에 봤던건데 또 보니 울컥한다.

아기가 청각에 문제가 있는데 보청기를 끼고 처음으로 엄마의 목소리를 듣는 장면이야. 외국 뉴스에서 보도 됐었지.

ㅠㅠ

Sort:  

너무 이뽀!! ㅎㅎ

감동.ㅠㅠ

셋다 감동이네요...
저정도 보드 타는것도 쉽지 않은데 아이가 천재적입니다.
100년 기른 수염을 단 칼에 ㅋㅋㅋ

아이가 있어서 그런지 더 감동적이에요
집에가서 보물들 안아죠야겠어요

마지막 영상 감동 이네요..

스위스에 놀러 간 적이 있는데, 거기서 스키장에를 갔었어요.
산이 그냥 통째로 스키장인 스위스에서는 온가족이 와서 자유자재로 스키를 타더라구요.
겨우 걸음마 하는 아이처럼 보이는 꼬마도 스키를 잘 타던 걸 전 눈으로 직접 봤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아기 안쓰러우면서도 너무 감동적이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재하는것만으로도 보배이자 보물이기에
몸짓하나 손짓하나하나가 참...

잘 보고 감

대박사건!!

저희 집 아이...

제가 안경 벗으면...

가짜 아빠라고 놀려요. ㅜㅠ

마지막영상 정말 눈물없인 못보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54.53
ETH 2976.59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