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환율 폭락??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나 다음주에 여름휴가로 터키여행가는데
환율 폭락으로 득보게 생겼네!!

내가 정치, 경제쪽은 잘몰라서..
여행으로 잠깐 다녀오는 나한테는 좋은일인거 맞지?

터키 카페트 질좋다던데.. 카페트랑 쿠션천 사와야겠다
룰루 랄라 신난당ᕕ( ᐛ )ᕗ

U5dty.jpg

Sort:  

환전 아직 안했나바?! 완전 럭키 ㅋㅋㅋ
부럽다 터키가 좋은가보던데 ㅋㅋㅋ 나도 언젠가 가보고시프다
나는 터키 아이스크림 먹어보고싶어 ㅋㅋㅋㅋ

터키아이스크림 돈두르마? !! 나도 안먹어봐서 사먹어볼까? 싶기도한데
아이스크림을 한번에 안주고 손님 농락하잖아... 그꼴 우찌 참지!!!?ㅋㅋㅋ

낙타도 사와.
세관에 신고 잘 하고.

낙타는.... 내가 좋아하지않아서 ㅋㅋㅋㅋㅋ

우앙!!완전이득!!축하해형!!!^^

치안적으로 살짝 불안한 생각이들어서 걱정이긴한데 ㅠㅠ 괜찮겠지?

누나 그럼 나는 뭘 사다 줄거야??? ㅎㅎㅎ

글쎄 한번 고민해볼께!!ㅋㅋㅋ

와 기대된다 ㅎ

와우 럭키럭키네 ~~~~~ 운빨 좋음 ^^

운이 좋다고해야하나.. 좋은거였으면좋겠다!'ᴗ'

오 나는 고등어 케밥 하나 택배로 보내줘

오! 나도 기대하는것중 하나가 고등어케밥이야!! 택배로 보내면 상하지않을까 근데?

난 전에 갔을때 다리 옆에 공사 하는 바람에 고등어 케밥 못먹었어 ㅠㅠ 꼭 성공해줘 ㅋㅋㅋ
그럼 올때 로쿰 한보따리만ㅋㅋ

오오~ 터키 가는 구나!! 좋겠다!! 어서 저렴할때 많이 쟁여놔!ㅋㅋ

응응!! 오랜만의 혼자여행이라 설레여ღ'ᴗ'ღ
환율떨어져서 좋긴한데 너무 폭락이라... 정치경제적으로 나라가 불안하거나 치안이 위협적이거나 할까봐 살짝 불안하긴하네 ㅠㅠ 괜찮겠지?

그래도 관광지는 괜찮을 꺼야~하지말란 것만 안하면 괜찮을 꺼야:)

맛있는아이스크림도 드시구 오세영 ㅎㅎ

돈두르마!! 싸다니까 먹고와야죠~~

그거 감안해도 카페트 가격이 꽤 비쌌던 걸로 기억하는데 사기 힘든 가격에서 사기 좋은 가격으로 떨어지긴 했을것 같네 ㅋㅋㅋㅋ

카페트는 사실 생각안해봤는데 쿠션커버이쁜걸로 사올까 싶어ㅎㅎ

나는 터키 뉴스보고 유양님 환전 미리해놨으면 어떻하나 걱정했는데 다행이다 ~~^^

근데 다시 또 터키환율 오르고있더라고;; 어느 타이밍에 바꿔야하지;; 엄청 폭락한날 살껄 더 떨어질줄알았지;;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