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그만 내려가자!!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이제 그만 내려가자!!!
아내에게 투자하라고 꼬시고 이자 한번 못줬다.
연말에 몰아서 준다고 달래놨다.
이웃도 어디갔는지 많이 안보인다.
나도 좀 지치는 것 같다.
연말엔 꼭 gazua !
떡상가서 홰외여행도 gazua !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꼬시셨어요. ㅎㅎㅎ연말까지 버티실 수 있으시겠습니까? ^^;;; 지금이라도 사실을 털어놓으심이.. ㅋㅋㅋ 그래야 기대도 안하시진.

해외여행파이팅

와이프한테 이자줄 수 있게 가즈아~!
떡상해서 해외여행도 가즈아~~!

벌써 지치면 이 험난한 시장에서 살아 남기 힘듭니다
아무 생각 없이 열심히 하시다 보면 좋은날 올거에요^^

파파님 해외여행가고 나도 한국여행좀 가즈아~~ㅋㅋ

이제 더 내려갈 곳도 없어보이는데.... 설마 1달러 깨지겠어?ㅎㅎ

ㅋㅋㅋㅋㅋㅋ
그런 방법이 있군요....^^*
년말에 한꺼번에 준다고 해야겠어요 ㅎㅎㅎ

당분간은 아예 가격 안봐야 마음이 편하겠어요...ㅜㅜ

5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