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gazua] 월요일, 제주

in #kr-gazua6 years ago

국내랑 외국 기사들 중에 블록체인 개발 어쩌고 저쩌고 하는 내용 중에, 갑자기 최근 들어서 리플로 개발하는 게 많더라고. (나의 비밀 개발내용이 유출되었나. ㅋㅋㅋ 아무튼.) 국내는 코인 너무 오를까봐 아예 그냥 블록체인이라고 말하고 치우는데, 서비스가 나오면서 리플 이름 밝혀지고 하면, 자연스럽게 가격폭등 할 것 같애. 해외 껏만 해도 가격은 실컷 오를듯. ㅎㅎㅎ. 화이팅.

Sort:  

리플은 고이 간직하고 있을게. ㅎㅎ 지금도 좀 올라서 기분 좋게 품고 있는중. ㅎ

솔직히 어떤 코인이든 아론짱한테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 ㅎㅎㅎ.

ㅋㅋ 형의 예쁜 마음을 고이고이 받아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2025.59
ETH 3074.98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