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도 정리 안되는 마르크스 자본론 이야기. 우리는 마르크스를 오해하고 있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지금 세계는 문재인하고 베네수엘라 빼고 거의 우파임 ㅇ_ㅇ;;; 새록새록 생기는 좌파도 있긴 하더라. 시간계약이 불공평 하다면 혼자 창업을 해도 되는데 회사원의 99%는 그러지 않는 이유는 뭘까? 잃어버린 시간만 크게 보여도 사실은 안정적으로 돈을 주니깐 하는거지. 사실 직장은 돈만이 아니라 더 많은 것들을 안정화 시켜줘. 협동조합은 제일 망하기 쉬운 조직형태야. 아무도 책임이 없지. 협동조합은 우리와 네드가 1:1로 대등한데 절대 그렇지 않지. 암호화폐는 평등하지 않아. 스팀잇만 해도 파워가 높을수록 영향력이 더 높고, 증인만이 특별한 결정을 해. 물론 운영자는 더 하지.

Sort:  

일단 난 민주당과 문재인이 보수라고 본다. 한국당을 보수라고 하긴 그렇고 그냥 이익집단이지뭐ㅋ 보수인데 나라이익에 반하는 결정들만하니까...ㅋ
암호화폐는 이제 시작이라 아직은 제대로 될 수가 없고, 점점 좋은 방향으로 갈것 같아~~

시타 더 급진이네 ㅋㅋㅋ 문재인은 6.25때 쌩까는데 그게 보수임? 그게 국익을 위한 거임? 수천 수만명의 군인이 한국사람들을 위해서 죽은 날인데 어떻게 쌩깔 생각을 하지. ㅋㅋㅋ 더민주는 이익집단 아님? 다 똑같은데 이미지 플레이 하는거지. ㅎㅎㅎㅎ 음... 글쎄. 모르겠음. 어떻게 될지는 아무튼 뭐 잘 되겠지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732.43
ETH 3135.7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