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늘부터 스칸님 영접을 위한 새벽기도 간다.

새벽기도 살아나나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랜선불교 접하고 ㅋㅋ도시속에서 스님이 된 땡중

랜선불교는 어디서든 부처가 될 수 있느니~

ㅋㅋㅋㅋㅋㄱㅋ
근데 그 ...
즉문즉설도 어떤 내용들은 너무 프레임을 씌우는것 같을때가 있어서 너무 힘들고 울고싶을때만 봅니다.
좋은 프레임 쓰고 마음의 상처를 잠시 가려본달까요
시타님은 좋은 영향을 받고 계시니 보기 조으네요
앞으로도 많은 스티미언들에게 좋은 이야기 쉽게 써주셔요

들을만한것도 있고 별로 와닿지 않는것도 있고 그런거지 뭐 ㅎ
108배를 하시오.......ㅋ

나ㅠ무릎 맛가서 서있어도 비오는날은 쑤셩
ㅋㅋ
시타님은 하시나여

당연히 안합니다.
힘드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들은 일찍 일어나서 새벽기도를 하지만 난 새벽에 자기전 기도를 하지

나 오늘 스팀잇 딱 100일째네. 가입해서 눈팅한거 말고 실제 활동시작한게

우와 제이미ㅋㅋ축하해

ㅋㅋ기념글이라도 써야되나 하는중

이벤트글보다ㅎㅎ 가볍게 다른 연재글 사이에 언급하는것도 ....뭐 ㅎㅎ주인장 마음이지만용

(헉 가즈아 아님?) 이벤트는 ㄴㄴ꼭 해야되는거만 해도 충분ㅠ

엇...나는 101쨐ㅋ

밤낮이 바뀐생활ㅎㅎ

밤이 좋아

나도ㅋㅋㅋㅋㅋㅋㅋㄱ미쳤나벼
나는 워킹맘인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이기전에...
밤을 좋아하는 스티미언

약간 요상하게들린다?ㅇㅈㄹ
ㅋㅋㅋ

지금도 잘받는데 스칸님까지 받으면
시타님 매일20달러 가쥬앙♡

20달러가 되면 태국이든 어디든 가서 살아야징~ㅋ

라자르님 다음 타자로
시타님?^^

ㅋㅋㅋㅋㅋ라자르님 따라가야지

ㅎㅎ둘이 치앙마이 밋업 가나요?

치앙마이 여자 만나러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205.00
ETH 2994.41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