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작업일기-개성원삼 드디어 틀을 잡다.

in #kr-hanbok6 years ago

어릴적 기억때문인지 색동이 유독 좋아요.
손바느질을 보니 울컥하며 감동이 밀려오네요.
전 제가 이런걸 좋아해서 바느질을 잘 할 줄 알았어요. 정말로..
그러나.. 그렇습니다.
그나저나 어디에 제출을 하시나봐요. 일정에 쪼들리면 심신이 피곤한디...제가 더 걱정이네요. 좋은 작품과 옷을 보니 저야 눈이 휘둥그레 지는데 힘들어서 어쩌나 싶어요.
아무리 힘들어도 바늘로 허벅지 막 찌르고 그러면 안됩니다. 그리고 밤샘도 절대 안되요.안구 충혈이 그리 안좋대요~
집중해서 바늘질하다가 졸리면 바로 옆으로 누워서 주무시다 일어나세요. 잠이 보약이예요~~

Sort:  

좋아하지만 잘하지못하면 슬프죠 ㅠㅠ 저도 그런게 있었어요.. 다음주에 공방 선생님이 내는 부스에 제자들이 하나씩 작품을 내거든요. 거기에 내야하는데 지금 이러고 있습니다. ㅎㅎ 오나무님 충고대로 쉬엄쉬엄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7.66
ETH 3146.3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