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기옥 빵!

in #kr-hobby5 years ago (edited)

QmR4MBe95UYXAHK3DrPbQQdUChshkwKcbDsH5uXKwaGMNv.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진짜 일주일 내내 덕질하며 논 것 같습니다.
월요일 - 7시간 연강 후 피곤해서 쓰러짐
화요일 - 10시 반에 수업 끝났으나 게릴라콘서트 공지 떠서 바로 출발, 집에는 12시 이후 도착
수요일 - 강의 6시에 끝나서 집에서 쉼
목요일 - 강의 끝나자마자 팬사인회에 줄 선물 고르고 편지지 고른 후 밤새 편지씀
금요일 - 낮에 친구 만나고 저녁에 팬사인회 다녀오니 밤
토요일 - 점심에 홍대 아이즈원 팝업스토어 가서 굿즈 교환 및 다른 팬분들이랑 놀다옴

오늘 - 월요일 과제 2개+월요일까지 줘야하는 조별과제+월요일 실험수업 대비 공부+수/목 각각 시험 준비+이번주 안들은 싸강 3개
...

이게 바로 원기옥이라는 건가요...
진짜 오전부터 했음에도 아직 건드리지도 못한 것들도 있네요.
뭐 후회는 당연히 없습니다만 좀 빡센건 맞는듯합니다.

글 쓸 시간이 어디 있냐 싶다가도.. 저도 숨 좀 돌려야죠ㅠㅠ
일단 급한대로 월요일까지 제출해야 하는 과제들부터 해야하는데 아직 이번주 싸강도 하나 못들었고.. 과제도 하나밖에 못했네요.

image-1554636073091.png
물론 후회는 없습니다만.. 잠도 없겠네요 오늘은ㅠ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비트코인 관련 만우절 하니 '팔도 비빔밥'탄생 과정이 떠올랐는데...

올해의 4월 1일이 주는 의의에 대해서 생각해보았습니다.

Sort:  

이야~ 저렇게 쳐다보면 꿈에 나오겠는데요...!
오늘도 디클릭!

꿈에 나왔으면 좋겠어요 정말ㅠㅠㅠㅠ

하고싶은것을 하는건 그에따른 부수적인 희생이 있어야나봅니다~^^

역시 얻는 게 있으면 잃는게 있는거죠 항상ㅠㅠ


근데 덕질의 끝은 어디일까요?

덕질에 끝은 없지 않을까요?ㅎㅎㅎ

Congratulations @ksc!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3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4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힘내세요 ㅎㅎ
그래도 아이즈원 봤자나요 ㅎㅎ 저사진 보면서 힘내야죠
등가교환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ㅋㅋ 뭘 하나를 얻으려면 뭐 하나를 줘야 한다는ㅋ

그래도 한번 다녀온게 정말 크네요ㅎㅎ 어지간히 힘든건 다 이겨낼수 있을거같아요!

바쁜 스케쥴이었네요
기운내서 남은 것들 잘 해내시길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결국 다 적정선에서 타협했습니다ㅠㅠ

덕질에 바빳네요..
이 맘 때가 중간 고사 시험인데 열공모드 해야겠네요.

화이팅입니다.

다다음주가 중간고사입니다! 아마 한동안은 공부에 좀 집중해야지 싶네요ㅠㅠ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38 which ranks you at #368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즐거운 한주보내시구요, 사진의 맴버가 누군지 잘모르겠네요. 볼에 살진거보면 히토미 같기도 하구... 키작은 나꼬 실물 한번 보구 싶네요^^

예나입니다!ㅎㅎ 턱을 누르고있어서 그렇게 보이는거같아요ㅎ 다들 실물 너무 이쁩니다 정말ㅠㅠ

오 아이컨택 하신건가요? 오늘 연강의날이네요~!
힘내세요!!

사인받으러 나가서 아이컨택 정말 많이했죠ㅠㅠ 오늘은 8시까지 수업입니다..끄악...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