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늦은 소개글입니다

in #kr-join6 years ago

바로 쓰셨군요!!!!ㅎㅎㅎㅎ
그런데 오늘이 하필 주말이라 하필 사람들이 하필 놀러갔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득달같이 달려드는데....ㅎㅎㅎㅎ
조금만 기다리시면 많이들 찾아올꺼예요 낙담하지 마세요~~~ :)

Sort:  

네네 좀전에 주신 조언 정말 고맙게 생각하고 있어요!
별로 낙담하지 않았으니 걱정하지 말아요 :D ~

하필이 몇번 들어간거야;;;;;;;;;;;;;;;;;;;;;;;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이 여기서 왜 나와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뉴비 인사 받으러 왔거든??????? 참나~ 이 형아 어이없네~ 자기만 인사 받으려고 해!!!!

나는 내가 인사 먼저 했거든???? 내가 인사하라고 추천해줬거든??ㅋㅋㅋㅋ

근데 횽아 진짜 이건 좀 진지한 얘긴데 아이다 아이다 요기서 할얘기는 아이다
궁금해해라궁금해해라 😝😋😛😝
난 자러 간다~ㅋㅋㅋㅋ🤪

모냐- 하나도 안궁금하다 안궁금하다 안궁금하다 🤬🤬🤬🤬🤬🤬🤬🤬🤬🤬🤬🤬🤬🤬🤬🤬🤬🤬🤬🤬

궁금한거 알아 형아 ㅋㅋㅋㅋㅋㅋ
얼렁 내 포스팅와서 보고 형아도 포스팅쫌 해라
ㅋㅋㅋㅋ

뭐라고? 뭐라고? 뭐라고? 이상하다 안들리네~~~

곰돌이가 @jisoooh0202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2을 보팅해서 $0.023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71번 $3.105을 보팅해서 $3.882을 구했습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gomdory 곰도뤼~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3747.88
ETH 3130.4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