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첫글!) 스팀잇에 처음 가입하게 됬네요~

in #kr-join5 years ago (edited)

반갑습니다~
유튜브를 보다가 스팀잇 이라는곳이 있어서 가입하게 되었네요 ㅎㅎ

사진은 저희집 강아지 토이푸들 콩이의 애기때 사진입니다~
앞으로 저희콩이 사진과 강아지 관련글들 많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콩이.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어억 들어오자마자 심장어택! 만나서 반갑습니다. yahoonoo님. 콩이오빠라고 불러드리면 되는건가요?
헤헷 유투브의 어떤 영상을 보신지 모르겠지만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그리고 오자마자 오예스 뉴비가 되신 탁월한 혜안(?)에 감동하고갑니다
앞으로 자주 봐요 그리고 콩이님도 자주 보게 되겠네요 +_+! 힐링타임!

오예스 본계정 고물입니다:D 스파가 얼마 없어 미약하지만 풀봇하고 갑니당!!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를 응원하며 :D

엇 감사합니다 ㅎㅎ 뉴비 지원해주시는거에 대해 정말 감사드려요~ 아직 어려운 스팀잇이지만 차근차근 공부하면서 글많이 올려봐야겠어요 ㅎㅎ

오예스님 또는 고물님의 제안으로 뉴비님들 보팅하고 있습니다. 자주 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해볼게요

반갑습니다~

어서오세요ㅎㅎ

반가워요~
강아지가 인형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안녕하세요~

콩이 참 귀염하네요.. 반갑습니데이^^

반갑습니다 ㅎㅎ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즐겁게 활동하시길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yahoono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콩이 귀여운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반갑습니다

아앗~ 세상에~ 너무 귀여워요~ ^^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955.88
ETH 3055.54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