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학교

in #kr-life5 years ago (edited)

오늘 우리 아들이 예비소집이 있다고 데리러 와 달라고 하네요.
내가 물어봤더니 자기 혼자만 00중학교 결정
다른 사람은 자기와 다른 학교로 간다고 하네요
다른 애들 가는데 같이 가라고 했더니 이렇게 말하네요
걸어가. 이렇게 말하니 내가 생각해도 좀 머네요
초등학교에서 중학교 까지 걸어가는건 좀 무리고 점심시간 이후 갔다 와야 할란가 봅니다.
오늘 도 화이팅 합시다.
아들 키우는게 쉽지 않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2/09] KR 커뮤니티 출석부

...kquote>
도움주시는분들 virus707 gold2020 asinayo newiz ldskleelazyrodi bluengel


https://steemitimag...

중학교 입학이군요!! 다 키우셨네요~ ㅎ
친한 친구들은 다른 학교로 가나보군요~ 친구들이랑 함께면 더 좋을텐데....

그러게 말입니다. 혼자만 이학교라서
그래도 곧 사귀겠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 다 컸네요..

그렇죠 이제 다컸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세상의 아빠들 모두모두 화이팅 입니다!!
디클 꾹이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이번에 큰 아들이 중학교입학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