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둘째의 돌잔치

in #kr-life6 years ago

779D98D7-9F12-4FF7-BFFD-B3FD3C41F77F.jpeg

아직 철 없는 남잔데...벌써 두 아이의 아빠가 되어있다. 그리고 오늘(시간상 어제) 둘째의 돌잔치를 했다.

첫째 때는 아내도 나도 처음이다보니 의욕적이기도 했고 둘다 아둥바둥 준비했었는데...이번 둘째의 돌잔치는 거의 100% 아내가 준비했다. 바쁘다는 핑계로 제대로 준비하지 않아 미안햇고, 또 미안하다.

둘째는 오늘 자기의 생일파티인 것을 아는지 컨디션이 좋았고 돌잔치도 무사히 잘 마쳤다. 첫째도 예쁜 옷을 입고, 동생을 축하해주는 것이 좋은지 신나게 하루를 보냈다.

아이들이 하루가 다르게 자란다.
그런 아이들이 참 기특하고
아내가 고맙다.

Sort:  

둘째 아이의 돌 축하드립니다. 리얼님^^

감사합니다 호돌박님 ^^

둘째 돌잔치를 하셨군요
저희도 22일이 둘째 돌인데 따로 잔치는 하지 않으려고 하네요
축하드립니다 ^^

부기님도 둘째아기 돌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둘째 돌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 덕문가 @lovelyyeon님 ^^

오~ 둘째아이 돌이었군요.
축하드립니다.
돌잡이로 뭘 잡았는지 궁금하네요.ㅋㅋ
아이 사진이라도 하나 올려주시지...^^;;

돌잡이로는 마이크를 잡았습니다. 잠시 쥐었던 돈을 놓고 ㅠㅠ 애기 안고 있는다고 잔치 때 사진을 못 찍었네요 ^^

와 축하드립니다^^
건강하고 예쁘게 자라나길....

감사합니다 😊 애플민트님 ^^
건강하고 예쁘게 자라도록 키우겠습니다 ㅎ

두 아이의 아빠셨군요!! +_+
나이가 들수록 이 세상 엄마와 아빠는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둘째의 첫 돌을 축하합니당 ㅎ.ㅎ

네, 이 세상 모든 부모님은 위대합니다 ㅎㅎ(저도ㅋ)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리얼린님^^ 둘째 돌 축하드려요!!! 건강하게 자라렴^^

감사합니다 프로댓글러 우부님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

지났지만 둘째아이 돌 축하드려요~^^
아내분이 고생 많으셨네요. 저도 해보니 나름 손이 많이 가는 일인걸요^^

감사합니다 😊 미미별님 말씀대로 아내가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고생한 아내를 더 잘 챙겨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