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좋네요. ^^ 자전거 밋업!
@ukk 님은 스팀잇으로 연결된 세상에서 살고 계세요.

ㅎㅎㅎㅎ 그렇게 되는게 저의 바램이거든요 ㅎㅎㅎ 하핫

저도 오늘 스팀잇 인연으로 한 분을 만났어요. 둘이서만 만나도 밋업이라 하나요??
여튼 저도 일 관련해서 만났고 좋은 인연이 될 것 같구요.
@ukk 님처럼 알릴 수 있는 일이 생길지 안 생길지는 지나봐야 알 것 같아요. ^^
저희가 바라는 대로 모두 다 이루어질 거예요.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오~^^ 정말이요~??ㅎㅎㅎ너무 보기좋습니다!! 너무 잘하셨어요!
두분이서 만난 것도 밋업이라고 합니다~ㅎㅎ
저는 오늘 , @lekang 과 같이 자전거밋업을 도와서 했습니다^^
아주 재미있게요~~~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ukk 님을 언제나 응원합니다. ^^!!!
오늘도 시원한 하루~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4008.01
ETH 3308.26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