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나눔 프로젝트|| #2 겨울철 필수품(?) 온열 담요 기억나눔합니다!

in #kr-lovesharing6 years ago (edited)

역사 이야기 맺음.jpg


안녕하세요. 꽃잎지던날입니다.
연일 지속되는 매서운 추위 때문에 많이 힘드시죠? 추워질 수록 봄은 가까워져 오는 거라는데 요즘 날씨를 보면 봄은 아직 멀었나봅니다.

지난 달 처음 시작한 이 이벤트에 뭔가 좋은 이름이 없을까 고민했었어요. 그러다 나눔을 통해 함께 기억하자는 의미로 기억나눔 프로젝트라 이름 붙여봤습니다. 앞으로는 기억나눔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

그리고 포스팅 마지막 '기억나눔'이라는 단락에서는 한일 위안부에 관한 간략한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꼭 한 번씩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부탁드려요!

애정합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



이번 기억나눔할 마리몬드 제품은 바로 추운 겨울의 필수품(?) 온열 담요입니다!!

2.jpg

지난 달 계획은 다른 물건이었는데요. 요즘 진짜 너무 추워서 저도 하나 마련할 생각으로 담요를 준비해 봤습니다.

근데 여러분! 이게 보통 담요가 아닙니다.

3.jpg

usb 커넥터를 통해 보조배터리, 노트북 등에 연결하시면 따땃하게 열이 나는 그런 담요라는 것이죠. 게다가 보아털은 어찌나 부드러운지 덮는 순간 따뜻한 온기와 더불어 깊은 잠에 빠져들게 만듭니다. 그래서 절대 일할 때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노곤노곤해져서 일을 할 수 없기 때문이죠.


4.jpg

거기에 담요에 똑딱이가 있어 허리에 치마처럼 두르기도, 망토처럼 사용할 수도 있어 추운 겨울 패션의 완성 of 완성이 아닐까 싶습니다. 에헴. 약장수 같다고요? 기분탓입니다.

아무튼! 이러한 담요를 세 분 추첨을 통해 기억나눔합니다!
참가 방법은 간단합니다. 댓글에 "기억나눔 신청합니다"라고 적어주시면 됩니다. 꼭 이 멘트를 적어 주셔야 제가 안 빼먹습니다. :D
신청은 3일 후인 28일까지 받겠습니다. 많은 신청 부탁드려요! :)



||마리몬드란?||


기억나눔 프로젝트에서 나눔하는 물품 구입처는 마리몬드라는 곳입니다. 마리몬드는 판매된 제품의 수익금과 캠페인 수익금 전액은 위안부 할머니를 돕는 재단인 정의기억재단과 세이브칠더 칠드런에 전달되어 학대 아동을 위해 쓰여집니다. 자세한 기부내역은 이곳을 참조해 주세요.

저는 기억하면 많은 것을 바꿀 수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일 위안부 문제는 우리가 기억해야할 아픈 역사이자 함께 해결해야할 가장 시급한 사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기억나눔 프로젝트는 함께 나눔으로써 기억한다는 모토로 개인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입니다. 기억나눔 프로젝트는 매월 25일 진행됩니다.




||기억나눔||


이번 달 5일 위안부 할머니 한 분이 별세하셨습니다. 고인이 되신 할머니는 13살 때 공장에 데려다 주겠다는 말에 속아 만주에서 끔찍한 성노예 생활을 당했습니다. 1945년 광복 이후 한국으로 돌아온 이후에도 몸과 마음의 병으로 힘든 생활을 하셨다고 합니다. 이제 생존해 계시는 할머니는 31분 밖에는 남지 않았습니다.

이러는 가운데 이전 박근혜 정부는 한일 위안부 합의안을 유가족은 물론 피해자 할머니들과는 상의도 없이 진행했습니다. 이도 모자라 최근에 드러난 합의 이면계약의 존재가 밝혀지면서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나라를 팔아야만 매국이 아닙니다. 국민의 눈에 눈물이 나는 것도 매국입니다. 이면합의에 대한 제대로된 처벌이 있기를 간절히 기원해 봅니다.

꼭 함께 기억해주세요!


기억나눔 프로젝트_맺음.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이렇게 아름다운 이벤트 하시는 초코님!! 리스팀 할게요 ★

리스팀 해주시는 아름다운 히바님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
날이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D

초코님 너무 좋은 나눔 프로젝트예요.
마리몬드 담요.... 기능이 너무 대단한 거 아닌가요?
요즘 담요가 다 저렇게 나오나요...?;;;; 담요를 구매해 본 적이 없어서 ㅎㅎ

정말 잊어서는 안될 역사적 기억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위안부의 기억은 고이 잘 새겨야 할 일이라고 생각해요.

ㅎㅎ 저도 뒤적거리다 봤는데 제가 갖고 싶어서 이번에 나눔해보게 됐어요. :)
요즘은 담요도 그냥 안 나오나 봐요. ㅎㅎ

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 드미님. 저도 위안부 문제는 가장 시급히 해결되야할 문제인 거 같아요. :D

당연히 함께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프로젝트에 애써줘서 고마워요.
앗!! 기억나눔 신청하겠습니다!!ㅎㅎ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디. 드미님. :)

기억나눔 신청합니다

신청해주셔셔 감사하고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기억나눔 신청합니다~!!

겨울에 꼭 팔요한 온열 담요이네요~ㅎㅎ

함께 기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신청은 안해요~~~ ㅎㅎ
이런 나눔으로 메세지를 던지시다니 역시 대단하셔요 초코렛님 ^^
메일도 잘 받았습니다~ 많이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초코렛님~~^^ 저두 앞으로 계속 응원할게요!!!!

ㅎㅎ감사합니다. 철이님. :)
앞으로 계속 응원해주신다니 지치지 않고 장기 프로젝트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오늘 날이 많이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

기억나눔신청합니다
멋진일을 하는 초코가 짱이당~>.</
항상 응원해~~~~~!!!!!

초코님 너랑 동갑이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우리랑 동갑이야ㅎㅎ
초코는 야야랑 실제로보면 성향이 살짝 비슷해 ㅋㅋㅋ

믿을수없어.....ㅋㅋㅋㅋ의심을 하긴 했지만...같은세대라니...

ㅋㅋㅋㅋ 초코가 빨리성숙했지 ㅋㅋㅋㅋ
그치초코~??!!

내가 삶에 우여곡절이 많아.. 쿨럭. ㅠ

아닠ㅋㅋㅋ 동생일 수도 있잖아요. ㅠ

함께 기억해줘서 고마워! :)
항상 응원해주는 덕분에 지치지 않고 열심히 할 수 있을거 같으이. :D

추운데 감기조심!

너무나도 좋은 의미이네요. 저도 마리몬드 이쁘고 취지가 너무 좋아 자주 이용하는데 온열담요는 진짜 신기하네욬!!

기억나눔 신청합니다~

함께 기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핑크피그님. :)
날이 많이 추운데 건강조심하세요!

초코님 응원합니다...날씨가 얼른 제정신을 차렸으면 좋겟어요!!!!!

감사합니다. 햇쌀님. :)
날씨도 제정신 차리고 세시도 좀 제정신 차렸으면 좋겠어요. ㅎㅎ

기억나눔 신청합니다.
미약하지만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함께 기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리나님. :)

날이 많이 추운데 감기조심하셔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2177.56
ETH 2918.1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