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억나눔 프로젝트|| #2 겨울철 필수품(?) 온열 담요 기억나눔합니다!

in #kr-lovesharing6 years ago

초코님 너무 좋은 나눔 프로젝트예요.
마리몬드 담요.... 기능이 너무 대단한 거 아닌가요?
요즘 담요가 다 저렇게 나오나요...?;;;; 담요를 구매해 본 적이 없어서 ㅎㅎ

정말 잊어서는 안될 역사적 기억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위안부의 기억은 고이 잘 새겨야 할 일이라고 생각해요.

Sort:  

ㅎㅎ 저도 뒤적거리다 봤는데 제가 갖고 싶어서 이번에 나눔해보게 됐어요. :)
요즘은 담요도 그냥 안 나오나 봐요. ㅎㅎ

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 드미님. 저도 위안부 문제는 가장 시급히 해결되야할 문제인 거 같아요. :D

당연히 함께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프로젝트에 애써줘서 고마워요.
앗!! 기억나눔 신청하겠습니다!!ㅎㅎ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디. 드미님.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262.56
ETH 3778.41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