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 하고싶은말은 많지만 쑥쓰러운 아이

in #kr-mascot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오 경아님 드디어 ㅋㅋ 굿굿
저도 지금 디자인으로 스팀잇에 관련된 것들을 만화형식으로 그려볼까 생각중인데.

Sort:  

그럼 넘 좋죠! 잼있을꺼 같아요ㅋㅋ 그려주세요 응원갈테니!ㅋ

ㅋㅋㅋㅋ오오 경아님이 응원해준다니 마음이 앞서네여 ㅋㅋㅋ 하지만 장비사려면 아직도 시간이 걸리네여 ㅠ.ㅠㅋ 장비사면 바로 초안잡고 그리기 시작하려구요 ㅋㅋ

오 본격적으로 시작해보시는거군영!
첨에 그냥 아날로그 스탈로 그려주셔도 좋을꺼 같아요!ㅋ
은근 아날로그 스타일 좋아하시는분들 엄청 많아요ㅋㅋ

제 컨셉은 살짝 말해드리자면 눈에 쏙쏙들어올 케릭터 입니다!ㅋㅋㅋㅋ아날적인 케릭일 수도 있구여 생각해둔대로 케릭잡고 내용잡고 그려서 공개해야겠습니다 ㅋㅋㅋㅋ그리기 귀찮으니 그리기 쉬운걸로 ...ㅋㅋ

ㅋㅋ넹 몸풀기 들어가시져!! 가볍게!

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언제쯤 시작할지.... 몰라요 ㅋㅋ 한 4월이나 5월이나 언제가 될런지....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0
BTC 67776.21
ETH 3737.77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