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 하고싶은말은 많지만 쑥쓰러운 아이

in #kr-mascot6 years ago (edited)

스팀잇 마스코트라..
저는 캐릭터나 일러스트에는 영 소질이없어서ㅋㅋ
이번 숙제는 고민에만 엄청난 시간을 쓰고말았습니다.
부디 너그러이 가벼운 마음으로 봐주세요!

하고싶은 말은 많지만, 쑥쓰러운 아이 '샤..'


이름은 부끄럽다는 뜻의 Shy 샤이에서 따와볼까요?
샤니?..빵이잖아..
샤이니?..그룹이름이잖아..ㅋㅋㅋ
그냥 '샤..' 가 어울리겠습니다.

저는 쑥쓰러움이 많아요. 주목하지 말아주세요.
어디든 숨고싶어지거든요.

가끔 하고픈말이 있어도 참을때도 많답니다.


쑥스러워지면 사라지는 아이 '슉'


아직 저를 완벽히 드러내기에는 쑥쓰러워요!
저는 쑥쓰러워지면 어디든 숨을꺼에요..그게 양동이라도요!

그냥 저를 잊어주세요!!


하고싶은말은 많지만 한편으로는 SNS에 저를 너무 드러내고 싶진 않는데..
가끔 숨고싶은 제 마음을 표현해봤어요.
별거아닌 글에 큰 보상과 응원들이 달리면 그렇기도 하고요,
글이 영원히 남는 블록체인 특성때문에도 가끔 그러하답니당.
쓰고보니 뻘글이 되버렸...캐릭터 데리고 도망가고 싶네요ㅋㅋ
마스코트 그린분들 응원이나 하러 가야겠어요...ㅋㅋ


저작권 관련 : 상업적 사용 OK, 출처 표시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캐릭터의 성격과 특징이 눈에 쏙드러와서 좋아요 이런 느낌도 그려볼껄 시간이가 없네요 ㅋㅋㅋ

쓰트론에 비하면 제껀 넘 나약한데ㅋㅋ
이 나약함에 많은분들이 공감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ㅎㅎ

ㅋㅋㅋㅋㅋㅋㅋ오 경아님 드디어 ㅋㅋ 굿굿
저도 지금 디자인으로 스팀잇에 관련된 것들을 만화형식으로 그려볼까 생각중인데.

그럼 넘 좋죠! 잼있을꺼 같아요ㅋㅋ 그려주세요 응원갈테니!ㅋ

ㅋㅋㅋㅋ오오 경아님이 응원해준다니 마음이 앞서네여 ㅋㅋㅋ 하지만 장비사려면 아직도 시간이 걸리네여 ㅠ.ㅠㅋ 장비사면 바로 초안잡고 그리기 시작하려구요 ㅋㅋ

오 본격적으로 시작해보시는거군영!
첨에 그냥 아날로그 스탈로 그려주셔도 좋을꺼 같아요!ㅋ
은근 아날로그 스타일 좋아하시는분들 엄청 많아요ㅋㅋ

제 컨셉은 살짝 말해드리자면 눈에 쏙쏙들어올 케릭터 입니다!ㅋㅋㅋㅋ아날적인 케릭일 수도 있구여 생각해둔대로 케릭잡고 내용잡고 그려서 공개해야겠습니다 ㅋㅋㅋㅋ그리기 귀찮으니 그리기 쉬운걸로 ...ㅋㅋ

ㅋㅋ넹 몸풀기 들어가시져!! 가볍게!

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언제쯤 시작할지.... 몰라요 ㅋㅋ 한 4월이나 5월이나 언제가 될런지....ㅋㅋㅋ

양동이였군요;;; 저는 푸딩인줄 알았...;;;

푸딩이 훨씬 귀여웠겠네요ㅋㅋ
그런 상큼한걸 왜 생각 못했을까욥?!

샤.. 여태껏 봤던 스티밋 마스코트 그림 중에 가장 귀엽네요. 쑥쓰러워하지만 조금씩 오른쪽으로 발을 딛는 움직임이 인상적입니다~~

어찌 제 마음을 정확히 아신거죵?ㅋㅋ
매우 쑥쓰러운 상태입니다ㅋ 사실 스팀잇을 하는 제 마음또한 그러합니다!ㅎㅎ

경아님 손재주가 너무 좋으신거 아닙니까 ㅋㅋ

올릴까 말까 정말 고민 많이했는데ㅋㅋ
스팀잇 여러분 정말 넘 좋은분들ㅠㅜ

캐릭터 너무 귀엽네요.ㅋㅋ 샤샤샤~

시엔님 제 쑥쓰러움이 잘 전해졌나용?ㅋㅋ
사실 제 스팀잇 하는 마음이 그러하답니당ㅋ

능력자십니다.캐릭터 너무 귀여워요. 전 양동이가 아니라 종이컵으로 생각했네요 ㅎㅎ

아 제가 손잡이를 안그렸네여ㅋㅋ 종이컵이라 생각할만합니다!ㅋㅋㅋ

얘기해주셔서 손잡이 추가했습니다! 이제야 양동이같네요 +_+

손잡이 하나 넣었다고 그림이 더 사네요 ㅎㅎ
뚝딱뚝딱 만들어네시네요 능력이 부럽습니다!

오~~~~ 심플하니 좋습니다!!! 색감도 역시 .. 다르네요

심플 괜찮나영! 스팀잇분들 넘 좋은분들ㅠㅠ

헐 세상 귀여워요! 시크하면서도 큐트한 매력이?!ㅋㅋㅋ

쑥쓰러움이 많은 아이랍니다ㅋㅋ 그래서 이름도 샤.. ㅋㅋ 이름도 제대로 말하지 못함요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여!

캐릭이 너무귀여워요~^^

별거아닌얜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