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 달콤, 살벌했던 선유기지 밋업 후기 :) #1

in #kr-meetup6 years ago

IMG_2462.JPG

안녕하세요! 아페리티프 @aperitif
입니다. 어제는 그토록 고대하고 기대했던 선유비밀 기지 밋업에 다녀왔습니다!! 2명,5명,8명 정도의 소소한 밋업은 3번정도 다녀왔었는데 어제처럼 20명 대규모 밋업은 처음이었어요!

규모에 놀라고, 철저한 준비성에 놀라고, 서로 다양하고 다재다능한 스티미언들의 매력에 한번 더 놀란 시간이었죠. 밋업에 오시는 스티미언들에게 칵테일을 만들기위해 칼퇴를 자처 했고, 아이리시 위스키인 제임슨을 셀렉해서 부랴부랴 선유기지로 달려갔습니다. 선유기지가 비밀 컨셉이라 그런지 국민은행 근처에서 잠시 방황하다가 어렵게 입구에 도착했는데요.

이미 잔바람 @kindbreeze 님과 꼬드롱 @ccodron 님, 그리고 기리나님 @girina79 님께서 먼저 도착하셔서 파란 풍선과 흰풍선을 부시면서 밋업준비가 한창 이시더라고요. 곧이어 신정철 작가님 @nuhorizon 과 선유밋업을 위해 목포에서 까지 올라오신 로망 @grapher 님 등등 8시쯔음 되니 스티미언들이 도착하시고.. 파티음식용 족발과 피자, 노브랜드 곱창들이 세팅이 되기 시작합니다 :) 잔바람님의 블루 시그니처, 스팀주를 한 잔 씩 마시고, 먹부림 스킬을 시전 하기로 합니다.

IMG_2464.JPG

음식 전투 돌격 준비 전 화기애애한 모습

IMG_2465.JPG

IMG_2466.JPG

아마 이 사진이 가장 제대로되고 정상적인 모습일때의 사진 같군요 ㅎㅎ

IMG_2480.JPG

먹부림 중간에 자기소개와 더불어 스팀잇 아이디 뜻을 설명하는 시간도 가졌네요 :)

IMG_2473.JPG

스팀잇에서만 뵜던 용이대디님! @yong2daddy

IMG_2477.JPG

@ccodron 님의 사촌동생이신 베베 님과
@baebaeyulim (어서 건강 쾌차하시고 , 2주후엔 술 즐겁게 드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베트남에서 급 돌아오신 단바인님 @danbain 님의 자기소개가 이어졌고,

IMG_2478.JPG

선유밋업을 위해 목포에서 올라오신 로망형님
@grapher ,
스팀파크 조끼를 입고 오신 기리나님
@girina79

IMG_2481.JPG

#kr-youth 태그의 선두주자! 언젠가 서.른. 이 되실 밋업은 처음이라는 피기펫님 @piggypet
ㅋㅋㅋㅋㅋㅋ

IMG_2482.JPG

공진단의 주인공 헤헤헷님 @hyeheyhye

IMG_2486.JPG

조만간 추나 밋업을 주최하실?? 슈퍼스타님
(덕분에 넘나 유쾌했어요 ㅋㅋㅋ 반전직업 대박..
하트시그널2 김도균씨 선배라고 하셨는데 성격 완전 반대... ㅋㅋㅋ) @zionis33

IMG_2576.PNG

'메모습관의 힘' 저자이자, 세바시 특강도 하셨던
신정철 작가님 @nuhorizon

IMG_2489.JPG

IMG_2490.JPG
추신수 판박이 이노빛💎형님 @innovit

IMG_2492.JPG

5송이 장미꽃을 준비해오신 피터박님 @peterpark
레고가 취미셨던 김에그님 @kimegggg
대학 선배님이셔서 놀랐어요 :) ㅋㅋ
30가지 코인투자 하신 경험이 있으신 바이곤님 @bygon

IMG_2494.JPG

그리고, 선유비밀기지의 수장, 이번 밋업 주최하시느라 너무나 수고 많으셨던 훈남 잔바람님까지.. @kindbreeze

각자 자기소개를 끝 마치고..
밋업에 참여하신 스티미언들을 위해서, 제가 준비한 칵테일은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을 베이스로 만든 제임슨 애플소다 펀치 였습니다.

IMG_2472.JPG

[Daily Cocktail 🍸]
제임슨 애플소다 펀치

  • Jameson 2oz + demisoda apple flavor 5oz + lemon 1piece + lime 1piece +얼음

IMG_2495.JPG

저도 사실 처음 만들어봤는데,맛있다고 두번 세번 달라고 하신 잔바람님, 꼬드롱님피기펫님 감사합니다 ㅎㅎ

너무나도 좋은 사람들과, 다양한 직업군의 스티미언들을 만나뵐 수 있어서 정말 유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그날 찍은 사진이 너무 많아서 황당하고 유쾌한 선물 교환식은 다음 편에서 찾아뵙겠습니다. ^^ 투 비 컨티뉴!!

Sort:  

진짜 맛있게 술마셨어요! 숙취도 하나도 없고, 간만에 마시는건데도 술술 들어갔슴니다.. 크크이것저것 준비해오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위스키 칵테일의 장점이죠~ 소주보다 달달하고, 그 다음날 숙취도 없고 깔끔하이... 좋죠. 제 이벤트 선물을 받으셨는지 몰겠네요 ㅋㅋ 다음 유스밋업 추진된다면 그때 또 뵙겠습니다 펫님

이벤트 선물은 못받았지만... 다음인 제가 준비해가야죠! 주는게 더 기분좋은거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몰랐는데 프로필 사진에도 술잔 들고 계시네요!!

맞아요 ㅎㅎ 술은 사랑하니까요 :) 사람과 사람사이를 이어주는 영혼의 액체라고나 할까요? ㅋㅋㅋ 피기펫님 글도 이따 정주행 해야할거 같아요. 밋업때 뉴비신줄 알았는데 완전 헌비.... ㅋㅋ 1년 다되가시네여!

많이 도와주셔서 선유기지 직원인줄알았어요ㅋㅋ
칵테일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또해줘여!!

감사합니다! ㅋㅋㅋ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당산 갈일 있을때마다 비밀기지 들려야겠네요 :)

내년에 대학생되면 저도 밋업 참가하겠습니다^^

어서 성인 돠셔서 밋업 평균 나이를 낮춰주세요 ㅎㅎㅎ

!!! 힘찬 하루 보내요!

감사합니다 짱짱맨님!!

ㅋㅋ 사진 열심히 찍으시더니 풍성한 후기를 남겨주셨네요!!
덕분에 소맥이 아닌 칵테일을 마시는 자리여서 좋았어요 : )

소맥은 그다음날 머리 아프답니다 ㅎㅎ 불토를 위한 일보 후퇴였죠!! 다음 밋업때 뵈요^^

후기 너무 잘 올려주셨네요 ㅎㅎ 잘봣습니다 ㅎㅎ

ㅎㅎ 선다방 포스팅 올리신 @glorias 님 이시네요^^ 감사합니다

밋업! 사진으로나마 보았는데, 정말 화기애애하고 즐거운 시간이셨을 듯요^^

엔젤민님도 kr-youth 팸 맞으시죠? ㅎㅎ 돈키랑 피기펫님, 그래퍼님 덕분에 저도 어제 오픈챗 들어오게됬어요. 다음 밋업때 뵐 수 있기를!!

네!! 단톡방에 있어요. ㅎㅎㅎ 다음 밋업 기대해봅니다 ^^

사람들 정말 많이 왔네요 ㅎㅎ
좋은분들과 좋은 인연 ^^ 보기 좋습니다

밋업은 참여할수록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

아페리티프님 얼굴이 기억이 안나네요 흠...
온비스 강의때 바로 제 앞자리에서 강의 들으신것 같은데요 ㅋ
다음 밋업 주선해볼까요? ㅋ

전 맨 뒷자리에 있었답니다 :)

그렇군요. 벌써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ㅎㅎ즐거운 시간을 보낸게 사진과 글에서 느껴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민율님두 다음기회에 한번 나오시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95.62
ETH 2917.9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