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eetup] 달콤, 살벌했던 선유기지 밋업 후기 :) #1

in #kr-meetup6 years ago

진짜 맛있게 술마셨어요! 숙취도 하나도 없고, 간만에 마시는건데도 술술 들어갔슴니다.. 크크이것저것 준비해오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Sort:  

위스키 칵테일의 장점이죠~ 소주보다 달달하고, 그 다음날 숙취도 없고 깔끔하이... 좋죠. 제 이벤트 선물을 받으셨는지 몰겠네요 ㅋㅋ 다음 유스밋업 추진된다면 그때 또 뵙겠습니다 펫님

이벤트 선물은 못받았지만... 다음인 제가 준비해가야죠! 주는게 더 기분좋은거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몰랐는데 프로필 사진에도 술잔 들고 계시네요!!

맞아요 ㅎㅎ 술은 사랑하니까요 :) 사람과 사람사이를 이어주는 영혼의 액체라고나 할까요? ㅋㅋㅋ 피기펫님 글도 이따 정주행 해야할거 같아요. 밋업때 뉴비신줄 알았는데 완전 헌비.... ㅋㅋ 1년 다되가시네여!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8964.81
ETH 3733.4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