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맥 번개와 석고 방향제 후기

in #kr-meetup6 years ago (edited)

8/6 테이스팀 치맥 번개와 @annvely님 석고 방향제 구매 후기입니다. 이번 월초에는 좀더 바빠서 주중에 정신없다가 토요일 아침에야 겨우 글을 쓰게 되었네요.

glory7.jpg

KakaoTalk_20180605_192551462.jpg


치맥 번개, 즐겁고 유익한 시간


7시 반에 맞춰서 약속 장소인 더치맥앤펍에 도착했습니다. 장소 이름을 제대로 확인하지 않아서, 더치 (dutch) 맥 (mac) 앤 (and) 펍(pub) 인줄 알고 몇 분인가 두리번두리번거리다가, 네이버로 찾은 전화번호로 전화를 해 보고 나서야 더(the) 치맥(치킨과 맥주!) 앤 펍 이라는걸 알았지요... 예전에 학교에서 배웠던 띄어쓰기 대표적 오류 사례인 "아버지가 방에 들어가신다" 와 "아버지 가방에 들어가신다" 가 떠올랐던 민망한 순간이었습니다. 다행히 늦진 않았어요.

다들 시간 맞춰 오신 덕에 밋업은 바로 시작되었고, 서로 이름보다는 스팀잇 아이디로 소개하는 자리가 있었습니다. 테이스팀에서 두 분, 그리고 IT조선에서 네 분이 오셨던 것 같아요. 치맥이 나오기도 전 찍은 단체사진:



그리고 누군가의 천재적인 아이디어로 참석자들의 좌석 위치와 아이디를 적어서 공유하였습니다. 이러면 확실히 누가 누군지 나중에 기억하기 쉽더라구요. (스마일제이 님은 나중에 합류하셔서 사진에는 없습니다)

@reinjun @jamesdon @dreamshot @antonymous @bramd @buglife @annvely @glory7 @lekang @bluengel @yungonkim @neoizen @smile.Jay



7시 반에 시작한 밋업은 1차가 11시 반 정도까지 이어졌는데, 네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낄 정도로 즐겁고 유익한 대화였습니다. 테이블 다른 쪽에 앉으신 분들과는 이야기를 나눌 시간이 부족했을 정도로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특히 reinjun 테이스팀 대표님과 bramd 님과의 대화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런 분들과 이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스팀잇을 하는 가치는 충분하다고 느낄 정도로. 그리고 생각보다 세상은 좁다는 것도 느꼈습니다 - 한 다리 건너면 다 연결될듯...

다른 분들의 후기입니다:

KakaoTalk_20180605_192551462.jpg


석고 방향제: 깔끔한 디자인이나 향이 너무 강함


앤블리님의 석고 방향제는 @steempayco 결제도 가능하며(스팀페이코 활용 구매후기 - 제가 살 때보다도 스달 가격이 더 내렸군요... ), 최근에는 스팀샵에도 입점했다고 합니다. (자세한 설명은 여기에)

저는 원래 치맥 밋업에서 석고 방향제를 받기로 하였으나, 치맥 행사에서 실물을 보고 마음에 들어하신 분들이 즉시구매를 결정! 하신 덕에, 석고 방향제가 현장에서 다 떨어졌어요... 그래서 저는 나중에 택배로 수령하였습니다.



차량 에어컨 나오는 곳에 부착하면 이렇게 됩니다.



며칠 사용해 본 후 느낀 장단점은 이렇습니다:

장점:

  1. 디자인이 깔끔하다: 사진보다 실물이 이쁩니다.
  2. 탈부착이 쉽다: 스팀잇 로고가 있는 석고 원형판 뒤에 자석으로 집게 비슷한 부분을 쉽게 붙였다 뗄 수 있는데, 그래서 평평한 곳에 붙일 때는 (예: 냉장고) 원형 석고판만 붙이면 되고, 차 에어컨 부분 등 뭔가 끼워야 할 곳에 붙일 때는 집게 부분을 끼우고 자석으로 원형 석고판을 연결하면 됩니다.
  3. 포장이 예쁘다: 포장이 깔끔하게 잘 되어 있고, 포장지 촉감도 좋아요. 세세한 곳까지 신경 쓴 것이 느껴집니다.

단점:

  1. 향이 강하다: 향 조절 기능을 달기는 무리겠지만, 향이 퍼지는 것을 조절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향이 강합니다. (물론 이 부분은 개인차가 매우 클 거에요.) 그래서 차에 달아 놓고 며칠 후에 타면, 머리가 살짝 아플 정도로 향이 가득 차 있습니다.

KakaoTalk_20180605_192551462.jpg


주말에라도 글 좀 써야겠다


퇴근도 꽤 일찍 하는 직장인데도, 바쁜 시기에는 주중에는 스팀잇에 글 하나 올리기가 쉽지 않네요. 그러다보니 주말에라도 몰아서 글 좀 써두고, 주중에 포스팅해야겠습니다.

일단 이번 주말에 써야 할 것만 해도... @promisteem 책 리뷰 글, 테이스팀 하나, 스팀잇 관련 글 하나, 일상글 하나, .... 음 많군요(셋 이상은 세기 힘드니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무더위야 가라! 스팀은 좀 올라라!

약간의 스파를 장만했습니다. 임대해 주신 스파 회수하셔도 됩니다. 그동안 고마웠습니다.
주식과 코인은 제가 손대는 순간...공통점이 있군요. ㅋㅋ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오오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그사이 잘 쓰셨다니 다행입니다.

100스파 대여드린 분들 중 가장 잘 쓰신 것 같아요. 앞으로도 자주 뵙겠습니다!

@glory7@promisteem 의 <주1권 독서하고 서평쓰기 #3: 8/6~8/12> 책읽기 미션 잊으신건 아니시죠?~
잊지 마시라고 미리 1$ 보팅찍으러 왔어요~ (1/3)

살짝 잊었었는데 딱 걸렸군요. 안그래도 오늘 오전에 포스팅 했습니다 ㅠㅠ.

@glory7@promisteem 의 <주1권 독서하고 서평쓰기 #3: 8/6~8/12> 미션을 완수하셨습니다!
리워드로 본 글에 보팅합니다 (2/3)
게시글이 없으셔서 댓글에 보팅하고갑니다~

좋은 시간 이셨겠습니다^^
더 치맥 앤 펍!
센스있는 이른이네요 ㅎㅎㅎ

호돌박님도 밋업에서 곧 뵈었으면 좋겠네요!

김삿갓님 글에서도 보고 반가왔는데 이렇게 또 얼굴 확인하니 재밌네요.^^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을 것 같아요.

처음 보는 사람들인데도 같은 스티미언이란 것 만으로도 친근감이 느껴지고 화기애애한 대화가 이루어지더라구요. 조만간 미국에서 밋업을?

텔레그램 알림으로 이제 바로바로 글 볼수있어요 ㅋㅋ 몸 안좋은날 치맥밋업까지! 체력 대단하십니다

텔레그램 알림이 진짜 편하죠. 은근 중독성 있다는 것은 함정..

우와 치맥 밋업도있군요

저도 처음이었습니다. 근데 치맥 밋업하니 장소 부담도 없고 좋더라구요.

만나서 반가웠어용~ ^^

완전 훈남 ㅋㅋㅋㅋㅋㅋㅋ

더치 (dutch) 맥 (mac) 앤 (and) 펍(pub) 센쓰쟁이 ㅋㅋ
갑작스레 시원한 맥주와 맥앤치즈가 급 땡기는 토요일 주말 아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만나뵈서 좋았습니다! 온라인 이미지와 현실 이미지가 차이가 좀 있으셔서 처음에 못 알아봤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저도 밋업 같은데 나가 보고 싶군요.
주변에 스팀잇 이야기를 하면
건성으로 들어서....ㅋㅋ

그리고 스팀샵 같은데서 물건도
판매되고 있는데 진짜 필요한 물건이
거래 되었으면 하네요.
가령 핸드폰 케이스 같은 ㅋㅋ

잘 보고 갑니다 ^^

이번 올스팀 밋업 안오시나요? 고래 럭키스트라이크 님 뵙고 싶은데 기회가 없네요.

저도 처음에 밋업 나갈때는 주저했는데, 나가 보니 참 좋더라구요.

다들 인상이 좋으시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실제로 뵈면 더 좋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