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을 하면서 생긴 소중한 인연들(feat. 추억팔이)

in #kr-meetup6 years ago

모임 사진들을 보니 에너지가 뿜뿜 나오는 거 같아요ㅎ 저도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Sort:  

헛.. 경아님이 이 누추한 곳까지..ㅎㅎ 감사합니다!
책은 잘 읽었어요!! 그동안 포스팅했던 것을 책으로 묶어서 보니까 더 재미?있네요 ㅎㅎ

누추하다뇨! 우리들의 블로그는 다 소중합니당ㅋㅋ
저야말로 읽어주셔서 어떻게 감사를 드려야 할지ㅎㅎ

그냥 읽다보니 아직 사회에 나가서 일을 해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간 느끼셨던 감정이나 있었던 일들을 마치 제가 경험한 것처럼 머릿속에 그려졌어요..정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정말 고마워요!ㅎㅎ 좋은꿈 꾸세요 피넛님!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228.07
ETH 3244.71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