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함께라서 다행이야~

in #kr-mindfulness6 years ago

어제는 오랫만에 언니가 집으로 왔다~

조카들 먹으라고 맛있는 토이강정을 맛있게 만들어서~

지난 미니스트릿 때 도와준다고 보고 2주만인가?

그렇지 않아도 이것저것 내 안에 쌓인 이야기들이 많았는데 언니와 주거니 받거니~

하다보니 시간이 훌쩍~

매일 톡으로 얘기하고 틈틈이 통화도 했지만 역시 얼굴 보고 얘기하는게 젤 좋은거 같다~

이모가 온 덕분에 꼬마들은 닭강정 먹고 평소보다 늦은 잠자리에 들어 신이 났었다 ㅎㅎ

요즘 세 꼬마가 밤잠을 설쳐 덕분에 나도 깊은 잠을 자지 못해 좀 지치는 시간들에 감기가 왔지만...

좋은 사람과 이야기 하니 그래도 마음이 개운한 느낌~ 오늘 하루 잘 버티자 그럼 좀 뒹굴 할 수 있겠지....이번 주말은 세꼬마 모두 발표회 준비 때문에 연습 잡힌건 안비밀 ㅠ

오랫만에 13일의 금요일이니 더욱더 불금을 즐기시길요~ ㅎㅎ

주소:서울시 종로구 이화동 192-2 토이강정

가까운 분은 배민으로 주문 가능합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우~맛있어보입니다. 진짜 맛집을 다녀오셨네요. ㅎㅎ

이모의 방문에 아이들이 신이 났군요! ㅎㅎ
이야기 할 수 있는 방법은 많지만... 얼굴 마주보고 하는게 제일이죠~^^

맞아요~ 얼굴을 마주하며 하는 대화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

아이들의 좋은 에너지 받으셨겠네요~

언제나요~ ㅎㅎ

이모사랑은 조카죠~
토이강정 건강식품이네요^^

애정듬뿍 담긴 최고의 간신이였죠 ㅎㅎ

소문으로만 들은 토이강정! 맛난거먹으면서 수다떨때 젤루 행복한거같아여 언니 감기 얼른 나으세요~ 여름감기 독하더라구요 화이팅이요!!

감기가 오는 것도 아니고 아닌것도 아닌 애매한 상태예요 ㅠ
호짱이랑 마음은 괜찮나요??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시간만큼 소중한게 없는 것 같아요

그쵸~ ^^
늘 든든한 제 사람들과 함께라 즐거워요 ^^

오홍 맛있겠네요.

정말 맛있어요~ 주문 gogo ㅎㅎㅎ

아하 언니가 치킨집을 하시는군요!! 부럽...

언니 덕분에 맛있는 강정을 먹지요 ㅎㅎ

저렇게 포장해서 파는 것으로 보니 또 신기하네요^^
스트레스 잘 푸셨어요?^^

즐거운 수다타임이였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07.27
ETH 3219.0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