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덥다! 그래도 여름이 좋아

in #kr-mom6 years ago

보팅파워 충전해서 풀봇~ 하지만 스팀 왜이러나요;;ㅋㅋㅋ

둥이들도 이제 사회생활 시작해야죠. 부지런히 대리고 돌아다니면서 적응시키면 금방 엄마말 잘듣는 아이들이 될거에요^^
까페가 정말 이뻐보이네요. 좌표 공유 부탁드립니다 ㅎㅎ

Sort:  

여기 플로레인가? 플로르인가? 이름이 그랬었어요^_^
참!!
파치님 피아노 폭포에 물놀이장 개장한 거 아세요?
윤이랑 율이 데리고 출동해보세요

ㅇㅇ 알고 있는데 일찍 서두르지 않으면 자리가...
그래서 집가까운데만 가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아노폭포는... 이번주에 같이 한번 가볼까요? ㅋㅋㅋ

어휴 아니요~
전 물놀이 집에서만 해요
ㅎㅎ ㅠㅠ

데리고 나와요 제가 신세계를 보여드릴게요 ㅎㅎㅎ

놀이터에도 다른 애들있으면 무서워서 못 데리고 나가는 쫄보 엄마라..물놀이장 엄두도 못 내요;;
진심 두렵습니다

이번 기회에 두려움을 날려버리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138.06
ETH 3678.2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