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덥다! 그래도 여름이 좋아

in #kr-mom6 years ago

저희는 너무 나가고 싶을 때는 그냥 휴대폰 던져주고 카페에서 시간을 보냅니다. (우리도 먹고 살아야죠.ㅋㅋㅋ) 그리고 식당은 항상 방으로 예약하고...

행동하는 둥이에게도 막아야 하는 저희 부부에게도
다른 손님들에게도

정말 완전 공감합니다.
아기가 크면 조금은 나아져요.ㅋㅋㅋ
(아닌가... 그냥 내 얼굴에 철판이 두꺼워지는건가.ㅋㅋㅋ)

Sort:  

식당은 항상 방으로 예약!!
와~~정말 방이 있는 식당 너무 좋아요.ㅎㅎ
문도 꼭꼭 닫고 먹는답니다.
그런데 그런 식당이 주변에 많지 않아서 그냥 집에서...;;
둥이들 얼른 커야 저도 하와이도 가고 하는데....금방이겠죠? ^^

네 금방일껍니다.
어 지금 둥이들 초등학교 가네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411.34
ETH 3684.8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