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브래드 피트의 정신병 연기를 볼 수 있는 영화 - <12 몽키즈(Twelve Monkeys), 1995>

in #kr-movie6 years ago

이 영화 정말 재미있게 봤었습니다. 왠만하면 2회차 감상을 하지 않는 편인데 이 영화는 2번 봤었네요ㅎㅎ
정신 이상과 관련된 영화를 이 영화를 통해 처음 봤었는데, 그 때문에 정신이상자가 나오는 영화만 보면 이 12몽키즈가 자꾸 오버랩 됩니다...ㅎㅎㅎ

정신이상자가 주인공인 영화들을 보면 가끔 내가 이 장면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 건가 싶을 때가 있는데, 아마 주인공이 심리적으로 문제가 있기 때문에 일반인의 범주에서 해석하기가 힘들 때가 있어서 그런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 영화 역시 중간중간 해석이 힘든 장면들이 있었고, 덕분에 1회차에서는 영화의 복선이나 반전 같은 것들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었죠...

포스팅에서는 브래드피트만 말씀하셨는데, 제 생각에는 브루스윌리스 역시 뛰어난 연기를 펼쳤다고 생각합니다. 왜냐면 둘 다 진짜 미친놈 같았거든요...ㅋㅋㅋ

암튼 리뷰 잘 봤습니다^0^

Sort:  

네 브루스 윌리스 연기도 참 좋았죠. 침도 질질 흘리고... ㅋㅋㅋㅋ 저는 미술에 더 눈이 가더라구요. 미래를 그려내는게 인상 깊었습니다. 영화 스토리도 관객들이 계속 궁금해하면서 참여시키는 것도 흥미로웠고요. ^^ 저도 가끔씩 정신 이상자 영화가 생각나면 이 영화가 떠오를 것 같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741.16
ETH 2947.53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