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드립니다 빅맘 사랑해 주세요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12.png

대프리카가 기승을 부리는 대굽니다.
오늘 아들 덕분에 스팀잇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푹푹찌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늘 하루도 열심히 일을 하였네요.
참고로 저는 도배일을 합니다.예 ~맞습니다. 도배 기능사입니다.
더위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역시나 나의 승리로 끝난 날입니다.
야호~~~지금 에어컨 아래서 평온한 저녁시간을 보냅니다.
다른 지역에 사시는 분들 대프리카에 어찌사나 하시지만 괜찬습니다. 아주 살만 합니다.
오전 오후로 티셔츠 한장씩 바꿔 입어야 할 정도로 많은 땀을 흘려 지치기도
하지만 오늘도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있으며 감사하며
애들 셋이랑 남편이랑 재미지게 살아가는 빅맘.
응원해 주세요 대프리카의 여름을 무사히 잘 이겨 낼수 있도록 ~~~굿밤 되세요

Sort:  

반갑습니다. 앞으로 올려주실 포스팅에 대해 엄청 기대가 됩니다^^ 자주 뵈어요~^^

[보팅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이벤트]
https://steemit.com/kr/@redbanana/8-8-event-upvote-and-get-free-sbd-steem

환영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A big warm Steemit welcome goes out to you @bigmom!


High Paw & Steem on! :-D

IMG_9051.PNG

FullSizeRender-1.jpg.jpeg

Welcome to Steem @bigmom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Thank you

아! 도배하시는군요! 제가 무척 두려워하는 일입니다.ㅎㅎㅎ
이리도 더운 날 대프리카는 계란이 길에서 익어간다지요?
시원한 성원을 보냅니다. 보팅&팔로! 제 공간에도 마실 오세요.
수박 썰어둘게요.

반갑습니다.. 그 더운 대프리카에 살고계시군요
더운데 고생하십니다.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자신의 스팀파워와 내역은 https://steemd.com/@본인아이디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알 수 있다네요.
3.47%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25 / 1개 / 합계 : 0.25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kr-newbie를 위한 랜덤 보팅!!]This post received a 80.14% upvote from @jongeu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동향이시군요 환영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746.86
ETH 3747.17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