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임] 스팀잇에서 장보기

in #kr-newbie6 years ago

• 생각 1

지난번에 리뷰를 쓰려다 길어져서 오늘로 넘어온 장보기 리뷰...ㅎㅎ

리플님(@replayphoto)께 구매한 이어폰 파우치와 북마크가 도착했어요! 판매 포스팅 올려주시자마자 눈여겨 보고 있던 것들을 쭉 담아서 바로 결제 고고!

북마크 하나 빼고는 고마운 사람들에게 선물을 하려고 구매를 했습니다. 새로운 인연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하고 싶어서요.

1E4894AC-8C20-4D31-A723-E880C334E43B.jpeg

차곡차곡 상자에 포장되어 온 물건들...

‘음악을 전해주는 편지’라는 컨셉의 이어폰 파우치는 의미가 너무 좋았어요. 제가 이걸 드리고 싶은 분들께 그런 정성스런 마음을 꼭 전하고 싶었거든요.

그리고 저도 하나 가진 북마크는 ‘종이책에 숨어 사는 그림자들’입니다. 사진을 붙이거나 얼굴을 그려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제가 그린 얼굴은 살짝 얌체 표정이 됐어요. 띠로리...ㅎㅎ

17569C4B-6AF5-4C27-9FDF-C3FA537FB7C7.jpeg

이거 너무 귀여워요!

좋은 선물 하겠습니다! 감사해요!

• 생각 2

그래퍼님(@grapher)님의 엽서와 크리스님(@chrisjeong)의 모자 구매 후기는 상품을 받으면 곧 올리겠습니다!

지난 2주 사이에 뭘 많이 샀네요...ㅎㅎ 지갑은 가볍지만 마음은 기...쁩...쿨럭...좋아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넵!!! 감사합니다!!! :)

ㅎㅎㅎ 봄봄님은 좋은 소비자!! 저도 봄봄님에게 뭔가를 팔아야 ㅎㅎㅎ
그림자 뒤 탁상달력의 봄봄님 글씨체가 참 이쁘네요^^

네네. 마켓때는 정신이 없어서 제대로 구경도 못하고 그랬어요. 다른 분들도 기다리고 계신 주머니는 저도 너무 가지고 싶어욥!😍 조만간 포스팅으로 마켓 열어주셔욥!🙏

편지 컨셉의 이어폰 파우치 정말 탐나네요!!저런 모양의 핸드폰 케이스가 있어도 이쁠듯요..!

네넵! 실용적이고 이뻐요! 리플님(@replayphoto)이 다양한 제품들 제작하고 계시더라구욥! 진짜 핸드폰 케이스여도 이쁘겠네요! :)

팔로우하고 처음 놀러왔습니다 :)
스팀잇에서 장보기 라는 것은 생각도 못해봤는데 정보 하나 얻고 가네요^^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D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내에 이쁘고 좋은 제품들을 만들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너무너무 즐겁게 장보기를 하고 있습니다! :)

북마크 너무 귀여워요!ㅋ

네네!기대하시어요!곧 배달갑니다!ㅎㅎ

책갈피 넘 귀여운데요. 스팀잇이 막 시끌시끌하면 좋겠네요.

넵! 너무 귀여워요!ㅎㅎ 다른 분들께 산 것들도 빨리 포스팅을 올려야겠어욥! :)

쿨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모자 기대기대! 조금 늦게 연락했으면 못살뻔 했어요.완전인기템!👍

정말요.. 포스팅 올리자마자 문의가 폭주했었어요..ㅎㅎ

제품이 더 다양해져서 진짜 스팀잇에서 장봐도 될 정도면 좋겠네요 ㅎㅎ

네네! 많이 활성화되고 다양해져서 그렇게 되면 좋겠어요! :)

Congratulations @bombom8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Croatia vs Englan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옴마! 귀여워요 ㅎㅎㅎ

넵-ㅎㅎ표정을 그려넣으니까 뭔가 더 애정이 생기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